안녕하세요. 이곳을 떠난지 대략 2년이 다 되어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고등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una0123
·3년 전
안녕하세요. 이곳을 떠난지 대략 2년이 다 되어가네요. 고등학교 3학년 입시를 앞두고 몸도 마음도 지쳐서 다 끝내고 싶었을 때, 이 곳을 찾아왔어요. 더 이상 내 말을 들어주는 사람도 없는 것 같았고 주변에 내 편이 없어서 항상 외로웠고 답답했었거든요. 이곳에서 많은 위로를 받았었어요. 그리고 마음의 짐을 덜게 되는 순간이 찾아왔고 어느순간 이곳에 오는 횟수가 점점 줄어들게 되었고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것 같아서 삭제했어요. 난 이제 더 이상 우울하지 않으니까!! 근데 다시 찾게 된 것은, 결국 행복할수만은 없더라구요. 어느정도 우울함을 이겨냈을 때, 새로운 시작을 위해 다이어리를 쓰기 시작했어요. 항상 기분좋은 것만 보고 써야지라고 다짐했었는데, 생각보다 저는 약해서 그런지 우울한 이야기를 쓸때도 많았어요. 극복했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그 시절은 다 끝이라고 생각했는데.. 다시 찾아온다고 생각하니까 배로 무서워졌어요. 그래서 고민을 많이 했어요. 스스로가 다시 제 발로 우울해지는 길을 택하고 싶지 않아서 다시 이곳을 찾아왔어요. 조금씩 마음이 흔들릴 때 나를 잡아주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좀 더 성장해서 이곳을 떠날래요.
감사해힘내자다시한번걱정돼무서워할수있어기대돼극복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DurLove
· 3년 전
화이팅. 저도 다시 왔네요. 세상엔 우울한 일 투성 일겁니다 ㅋㅋ 각 시기마다 시련이 있죠.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op22
· 3년 전
잘 오셨어요, 한번더 성장해서 목표를 위해 달려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