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로부터 너무 스트레스를 쉽게 받는 것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자친구로부터 너무 스트레스를 쉽게 받는 것 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6년 연애한 남자친구로부터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만날땐 그나마 괜찮지만 서로가 떨어져있어 연락할때면 문제가 생깁니다 제가 싫어하는 행동의 반복과 힘든일이 있을때 고민을 털어놓으면 힘들겠다라고만 말하거나 충고를 하려는 태도에 화가납니다, 진지하게 말해보기도 하고 일이주간 연락도 안해보기도 하지만 그때뿐입니다,,, 이제는 제가 이상한사람인가 싶을정도로 남자친구가 한마디만 잘못말해도 제가 스트레스가 극에 달하거나 화내고 욕도합니다 이젠 옛날처럼 돌이킬수없을 것 같아요 6년이라 짧은 기간도 아닌데 서로를 위해 헤어지는 것만이 답일까요,,,?
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litzern1225
· 3년 전
사랑하는 마음과 인연이 깊어질수록 기대도 커지는 것 같아요. 완벽해줬으면 좋은 마음도 있고. 저도 완벽하지가 않고 남자친구도 완벽하지 않은 것처럼 이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답니다. 사람은 완벽할 수 없어요. 하지만 남자친구분께서 하는 행동이 님을 너무 괴롭게 만든다면, 깊게 고민은 해보시는 게 좋겠죠. 그렇지만 본인도 본인을 바꾸기가 어렵듯 남도 바꾸기가 어려워요. 훨씬 더 어렵죠. 그러니 남자친구에게 기대와 진심이 닿지 않는 것 같은 것이 무척 서운하실 수 있지만 그런 모습도 포용이 된다면 인연을 이어나가시고요. 아닌 것 같으면 그런 모습을 기대할 수 있는 다른 분을 찾아보세요. 완벽하지 않은 사람들끼리 퍼즐처럼 꽉 맞을 순 없어도 적어도 이부분만은 맞았으면 좋겠는 부분은 맞추려고 노력하는 게 맞는데 그부분이 다르면 어쩔 수 없는 거죠. 남자친구의 좋은 점으로 싫은 점이 커버된다면 완벽하지 않은 사람이기에 그렇구나 하고 덮어주시고 안된다면 님을 위해 깊이 고민해보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