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제 비밀을 폭로한것 같애요 - 마인드카페
알림
더 보기
사연글
대인관계
비공개
한 달 전
친구가 제 비밀을 폭로한것 같애요
사이가 서먹해진 친구가 있어요. 맨날 저한테 연봉 얼마냐, 시험 점수 뭐나왔냐 이런거 물어보고 되물어보면 지는 안알려주는데 심보가 좀 못마땅했어요. 또 저한테 시험점수 묻길래 제가 “각자 자리에서 본연 일에 충실하자” 라고 말했어요. 기분이 나빴나봐요. 그리고 맨날 남자 소개시켜달라는데 한심했어요..어장관리를 돼지같이 해서요 (표현이 이상하지만 욕심이 과하다는 말을 하고 싶었어요). 근데 한번 친구가 앱으로 만났는데 소개로 만났다는 거짓말이 들통나서 제가 그걸로 좀 추궁을 했어요. 그랬더니 애가 난리를 치면서..저를 공격하네요-_-그리고 그룹에 다른 친구한테 제 치부를 폭로했더라구요.. 제 치부는 부모님의 이혼입니다. 친구가 어쩌다가 알게 되었거든요ㅠ챙피해서 말 안하고 있었는데....계속 숨길 생각은 없었구요..제가 좀 맘이편해지고 말할 용기가 나면 하려고 했어요. 근데 기분 나쁜건 그 친구까지 저한테 “우리 부모님은 내 남동생이 이혼가정 여친 데리고 와서 반대하셨어” 라면서 걔랑 편을 먹네요ㅠ 그래서 친구 하기 싫다고 하고 카톡방 나갔어요..속상해요.
스트레스받아힘들다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0개, 댓글 2개
youlookblue1
한 달 전
그런 놈이 친구라뇨 과분하네요 그 사람의 말투와 행동을 보면 그 사람이 살았던 삶을 볼 수 있는데 아마 그런 안타까운 삶을 살아오고 있나봐요 그냥 안쓰럽다 생각하고 신경 꺼요 그런 이상한 사람한테까지 신경 쓰기엔 당신이 너무 귀하고 당신의 시간이 너무 아까워요 원래 불행한 사람들이 다른 사람 인생에 관심이 많그든요 😉
글쓴이
한 달 전
@youlookblue1 감사합니다. 진작에 멀리할걸..지금이라도 끊어내서 다행이에요. 예전에 한번 멀리하려고 했는데 붙잡고 안놔주더라구요; 맘약해져서 받아줬는데 관계가 저렇게 악화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