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이렇게 됐을까요 취업해서 병원에서 근무 중인 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취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왜이렇게 됐을까요 취업해서 병원에서 근무 중인 고3인데요 일도 일적으로 너무 힘들고 몸도 힘들고 그냥 다 힘든데 이런거 때문에 모든게 너무 변해버렸어요 성격도 너무 변한거같아요 힘들어서 그런지 예민해져서 집에와선 가족한테 화내고요 친구와도 연락하는게 뜸해지고 그냥 괜한 서운함이 막 쏫아나면서 짜증이 납니다.. 친구들은 고3이니 지금 이시국엔 학교도 안가고 놀러 다니잖아요... 그런게 너무 비교가 되면서 난 왜 이러고 있지 내 마지막 십대는 왜 이러지 하면서 그냥 억울함? 막 그래요ㅠㅠㅠㅠ 진짜 너무너무 힘들어요 적응하기도 힘들고 그냥 곁에 아무도 없는 거 같고 저도 성격 개파탄자같고 원래 사회에 나가면 이런건가요...?
짜증나힘들다혼란스러워걱정돼무서워공허해슬퍼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fresh1
· 3년 전
에구 사회생활이 많이 힘들죠..?? ㅜㅜ 그래도 10대에 바로 취업해서 너무 멋있어요! 나이가들수록 더 친구들하고 연락하는게 뜸해지고 그럴거에요 ㅜ 다른 친구들 놀러다니고 쉬는데 글쓴이님은 일하고 그래서 멋있고 대견하네요 병원일이 쉬운일이 아닌데 이른 나이에 해서 더 그럴거에요 ㅜㅜ 조금만 버텨보고 그래도 너무 힘들다면 다른 길을 찾아보는건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