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방 침대에 멍하니 누워있으면 우울해져서 숨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zhavmfffprtm
·3년 전
밤에 방 침대에 멍하니 누워있으면 우울해져서 숨이막혀오고 미쳐버릴것같고 자살생각나는데 나갈곳도없고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양이라도있으면 나아질것같아서 고양이도 키우는중인데 나아지질않아요..
무기력해스트레스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un22797
· 3년 전
저도 그래요 .. 왜이럴가요 마음이 너무 답답하고 혼자인가깉고 쓸쓸해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un22797
· 3년 전
안좋은생각 하지마시구 같이 기운차려서 열심히 살아봐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dwjtgkrl
· 3년 전
그러다가 정말 심하면 공황장애 까지 올수도 있어요 제가 공황이왔어요 그러다 재미있는 동영상이나 신나는 노래 틀고 막춤이라도 추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ngtns
· 3년 전
우울한 생각이 들 틈이 없게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타인의 도움을 받는것도 좋지만 항상 타인과 함께일수 없기에 자기 자신만의 방법을 만드시는 게 좋을겁니다. 자신이 할 때 기분이 좋아지는 것들을 떠올려보세요. 하늘이 맑을 때 잠시 산책을 한다거나 한적한 밤에 나가 시원한 밤공기를 쐰다거나 뭔가 조립하고 만드는 것 등의 소소한 것들을요. 행복까지 느끼진 못해도 기분이 잠시 좋아지는 것들로 내가 너무 우울해지는 걸 막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하지만 가장 좋은 건 나의 우울의 원인을 찾는 거일 겁니다. 해결하지 못하더라도 원인을 알면 답답함이 조금은 사라질 수 있어요. 해결 방법을 찾을 수는 있으니까요. 최대한 그 우울의 늪에서 빠져나오려고 발버둥쳐보세요. 시간이 길어질수록 본인이 너무 힘들거에요. 힘들겠지만 소소한 즐거움으로 삶에 조금씩 밝음을 채워나가시길 바랄게요! 항상 응원할게요. 같은 상황의 사람들이 있다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oji
· 3년 전
나는 당신을 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