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어쩌다남사친이랑.. 자버렷어요.. 이관계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hzh1
·3년 전
음.. 어쩌다남사친이랑.. 자버렷어요.. 이관계는어떻게해야되나요 사귀자구햇는데 전못사귀겟어서친구로지내자구했어요 그리구 그남사친은어떤마음일까요..
답답해슬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thos
· 3년 전
개인적으로 저는 한 번 관계를 맺은 사람하고는 절대 친구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해요. 없던 일 되지도 않고, 그 사람을 보면 그때 그 모습이 생각날 것 같거든요. 제가 여자라서 그 남사친분 마음을 알 수는 없을거에요. 같은 남자라도 사실 본인이 되어보지 않으면 결국 그 분의 진심은 아무도 알 수 없겠죠. 남사친 분이 사귀자고 하셨는데 글쓴 본인은 안되겠다고 하신거죠? 그러면 제 생각에는 친구로 지내자고 하는 건 그 남사친 분께 실례인 듯 해요. 깔끔하게 이제 끝난 인연이라고 생각하시는게 본인께도 그 남사친 분께도 그나마 괜찮은 결말이지 않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zh1 (글쓴이)
· 3년 전
@Athos 근대남자인친구도 친구로지내자고햇는대 그래라고대답햇어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zh1 (글쓴이)
· 3년 전
@Athos 술먹구실수엿을수도잇으니까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Athos
· 3년 전
선택은 본인이 하시는 거에요. 어쩌면 글쓴님 말대로 남사친분도 그저 해프닝으로 넘기실 수도 있겠죠. 그리고 또 어쩌면 그렇게 없던 일 될 수도 있을거에요. 저는 다만 제가 글쓴님 입장이었다면 없던 일로 치부하기 힘들 것이라고 말씀드리는 거에요. 이 문제는 정답이 없어요. 애초에 문제였던 적도 없으니 답이 있으면 오히려 이상한 일이죠. 두 분께서 오래 대화하시고 원만하게 매듭을 풀으실 수 있기를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