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 과 살인중에 둘중에 뭐가 더 좋을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살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자살 과 살인중에 둘중에 뭐가 더 좋을까요?.. 아님 그냥 집에 틀어박히기.. 뻔한 위로보다 더 못한 답변이라면 바로 삭제한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low109
· 3년 전
이 3개를 고민한다는 것은 셋중에서 좋고, 하고 싶다는것이 없기 때문이지 않을까요..? 전 그렇게 생각한답니다. 근데, 그 3개의 답 말고, 다른 답을 찾으려 노력하셔야 될것 같네요...물론 마카님이 노력을 안하셨다는 말이 아닙니다. '더' 노력하셨음 한다는 말이죠. 사람들은 누구나 반드시 힘들었으면 행복한 날들이 옵니다. 그중 마카님도 포함이죠. 행복한 날들만이 있길 바랍니다.. 사실 이 답변은 제가 생각하기에도 뻔한 위로보다 더 못한 답변이기에 삭제하셔도 상관없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적는 이유는 이 뻔한 위로보다 더 못한 답변이라도 받는것이 아예 안 받는 것보다 낮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였기 때문입니다..'힘내시길 바랄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hellow109 이렇게 진심이 담긴 긴 글을 저에게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쓴글은 제가 살고있는 환경이 저를 자꾸만 부정적으로 만들고, 제 멘탈을 미치게 만들다보니 저도 제정신이 아니였습니다.. 제가 고민글에 한번 수정을 거쳐서 아래 ' 뻔한 위로보다 못한 답변은 삭제한다 ' 그런 이유는 님이 여기에 댓을 달기 전에 첫댓이 너무 진심없고, 형식적이고, 뻔한 위로보다 못한 댓을 달아서 좀 기분이 나빠서 제가 이렇게 수정해서 올렸습니다.. 그리고 답변자님 께서 미리 삭제할 당할 생각을 갖지 않으셨으면 해요. 님은 충분히 용기 가져도 되요. 개인적으로 저같이 이렇게 힘든 사람들은 위로보다 공감을 더 바랍니다.. 다음부터 저같이 힘든 사람 봤을땐 그렇게 도와주세요. ( 참고로 저는 해결보단 공감을 받고 싶어서 이글을 올렸습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low109
· 3년 전
사실.. 처음에 이글을 쓸때 혹시 더 안좋아지면 어떡해지..?아니면 상황이 악화되진않겠지..?라는 등의 많은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긍정적으로 바라봐주셔서 감사할따름이네요. 그리고 저를 위해서 긴글을 작성해주신분은 사실 거의 없었거든요. 분명히 제가 도와드려야 되는데, 제가 도움을 받는 기분이네요.. 항상 행복하셨음 좋겠네요..당신같은 분은 행복해도 마땅한 사람같거든요, 알겠습니다, 당신과 비슷한사람들 혹은 다른 사람들을 본다 하더라도 진심을 담아서 도와주도록 노력해볼께요. 그리고 감사합니다. 또한,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