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좀 친해졌다 생각한 사람한테 인사했는데 씹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오늘 좀 친해졌다 생각한 사람한테 인사했는데 씹혔어요.. 못본걸까요? 눈이 마주쳤다고 생각했는데.. 제가 너무 오바 하는 성격인가봐요.. 좀 친해졌다 생각하고 인사를 한게 잘못 같아요.. 제가 너무 경솔한 것 같다고 생각이 들어요.. 너무 창피하고 내가 인사 씹힌걸 본 사람들이 비웃을껄 생각하니 너무 창피해요..
부끄러워슬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zu17
· 3년 전
진짜로 그랬는지 알지도 못하는데 너무 피해의식 가질 필요 없어요 아마 사람들도 별로 신경 안썼을 가능성이 더 커요 너무 과대해서 해석하지 마세요 못 봤을 수도 있죠 인사는 다음에도 할 수 있으니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body51780579
· 3년 전
못 본 걸 수도 있고, 설령 진짜 그 사람이 일부러 그랬어도 작성자님은 창피할 일을 전혀 안 하셨으니 걱정 마세요. 님이 나쁜 행동한 것도 아니고 그냥 아는 사이니까 인사했을 뿐이잖아요. 무시한 사람이 너무한 거죠. 전 누가 먼저 인사해 주면 얼굴이 진짜 기억 안 나도 일단 반갑게 받고 보는데요. 그리고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는데, 제가 인사했다가 씹혀서, 못 본 줄 알고 다시 따라가서 인사했는데 두 번이나 제대로 씹혔거든요. 그때 주변에 그걸 본 사람들은 다들 인사 씹은 사람을 이상하게 보지 먼저 웃으며 인사해 준 사람을 이상하게 보진 않았어요. 결론은 님은 경솔한 행동을 하지 않았으니 자책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