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가야하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스트레스|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병원 가야하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아직 어린 것 같고 우울함이라는 것도 잘 모르겠고 그냥 가끔 혼자 눈물을 흘리기도 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오래 울어요. 예전에는 좀 나쁜말을 선생님께 들었는데 거이 하루 종일 울었어요. 생활에 좀 지장이가서 병원을 가야하나 생각을 했지만 부모님께 말씀드리는게 무섭고 두려워서 그냥 포기했어요. 친구한테도 용기내서 이상하다고 우울증같다 말했지만 이게 맞는건지도 모르겠고 이젠 다시 그 얘기는 하지 않고 있어요. 혼자서 가만히 계속 있고 싶다는 생각도 하고 자살은 실행할 용기도 없고 그러면 하나님께서 안 좋아하신다는 걸 알기에 생각만 하고 있어요. 제가 기독교가 아니였으면 이미 죽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자해는 제가 해본적이 없다고 생각했지만 그냥 의식의 흐름대로 목을 졸라본적이 있더라고요. 좀 놀랐어요. 제가 이렇게 아무 생각없이 사는지도 몰랐고 좀 정신 차렸으면 좋겠어요. 지금은 옛날보단 나은데 병원 가는 좋을까요? 저보다 힘든 사람이 많은데 다들 이렇게 사는건데 엄살부리는 걸까요. 전 잘 모르겠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wi1009
· 3년 전
나도 자살하고 싶은데 기독교라서 아직 못했는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olichchild
· 3년 전
나도 기독교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olichchild
· 3년 전
아빠가 이야기 해줬는데 성경에 자살하면 구원을 못 받는데요. 불공평해요. 그냥 편해지고 싶은것 뿐인데 너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