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지고 싶어요. 그냥 내 모든 순간들이, 다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사라지고 싶어요. 그냥 내 모든 순간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잘 대해주지 못한 모든 순간이 후회되어서 없어질 수 있으면 좋겠어요. 내가 내가 아니었으면 좋았을 거예요.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었더라면 분명 나보다 잘 했을 거고, 다른 사람들도 보다 행복했겠죠. 내가 없었으면, 태어나지 않았음 좋았을 거예요. 이미 지나간 순간들을 되돌려 없던 것으로 할 순 없으니 차라리 내가 잊혀지도록, 앞으로 더한 잘못을 하지 않도록 말이에요. 그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내가 태어나지 않았으면, 좀 더 다른 사람들만 위할 줄 아는 사람이었다면 좋았을텐데. 과거에 했던 일들로 사람들이 나를 안좋게 생각할까봐 두려워요, 내게 상처받았을까봐 무서워요. 실은 나를 싫어하고 있을까봐. 그러니 사라지고 싶어요.
힘들다불안해스트레스우울걱정돼우울해불안외로워스트레스받아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herbe02
· 3년 전
우리는 내가 아니고 다른 사람이 될수 없어요 내가 하지 않으면 아무도 하지 못하고 내가 움직이지 않으면 아무것도 변하지 않아요.. 나를 미워하는 에너지를 나를 보듬어주고 하나씩 고쳐나가는데 써봐요 내 장점도 찾아주고 격려도 하면서 당장 잘하지 못해도 너그럽게 좀 봐주면서 살아요 님은 사랑받아야 할 소중한 존재세요 남에게도 특히 자신에게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