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고민을 말할때... ... 너가 사소한거라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adperson4now
·3년 전
내가 고민을 말할때... ... 너가 사소한거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 고민이... 나는 간신히 말하는건데... 그 순간에도 힘들어 죽겠는데... ... 그냥 가만히 들어주면 안될까..? 그냥 들어주는 척이라도 해주면 안될까..? 그냥 위로의 한마디를 원하는것 뿐이야... 그냥 꼭 끌어안아 주면 안될까..? 그냥 공감해주면 안될까..? ... 왜 사람들은 좋고 긍정적인 말보다 안좋고 부정적인 말들을 더 잘 알고 빨리 배울까..? 자극적이라서 그래..? 근데 알아도 안 써주면 안될까..? 한번만 더 생각하고 말 해주면 안될까..? ... 왜 좋은 말이 아닌 가시가 있는 말을 하니..? 그 가시가 날 찌를때마다 어떤 고통인지 아니..? 너무 아퍼... 힘들어... 미쳐버릴거 같아... 그만해줘... ... 너무 힘들고 지쳤어... 그냥... 이제는...아무생각도 안하고 살았으면 좋겠어... ... 행복하자, 우리 제발... ... 여러분들은 행복하세요 :)
짜증나힘들다속상해화나불안해우울해공허해괴로워자고싶다무기력해슬퍼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LV1
· 3년 전
어쩌면 한 명 한 명이 다들 고통스럽기 때문에, 더 괴로워지고 싶지 않아서 무의식적으로 모지게 대하는 걸지도 몰라요. 결국 그런 말과 행동들이야말로 주변인들을 지쳐 떠나게 하는 원인인데도 말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dperson4now (글쓴이)
· 3년 전
@RLV1 답변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