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종자에서 벗어나고 싶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왕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관심종자에서 벗어나고 싶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ABC0215
·3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곧 중딩이될 6학년 잼민이 입니다. 어린아이가 무슨 고민이냐고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고민을 털어놓지 않으면 너무 답답할거 같아서 고민에 대하여 말해볼까 합니다. 저는 2학년때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왕따같은건 아닌데 말만하면 조용히 하라하고 때리려는듯 시늉을하고 뒷담을 깠습니다. 그당시 저는 큰 충격을 먹었고, 다른 친구들을 부러워 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들이 흔히 말하는 '관종'이 되었고, 사랑과 관심에 갈증을 느꼈습니다. 속으론 힘든데 괞찮은척,사랑받기위해 많은 방법을 썼습니다. 그렇게 계속 세월이 흐르다보니 벌써 그렇게 행동한지도 4년이 되었습니다. 저는 더이상 제가 누군지 모르겠습니다. 항상 괞찮은척,애교부리고이쁜척하는 그런모습은 저의 모습이 아닌것 같았습니다. 이제는 괞찮은척 하는게 습관이 된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이제껏 괞찮은척 하며 사귄 친구들도 있고, 내가 밝아져서 좋다는 어머니에게도 미안했습니다.돌아가게되면 모든 친구를 잃을것 같고, 또다시 혼자가 될거 같습니다. 저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혼란스러워답답해우울해공허해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ugestar
· 3년 전
@!5ec946212e6d3b4353d 공감합니다. 뭣보다 우선 부모님께 솔직히 말씀드리는게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