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울고싶은데 계속 참게되네요.. 저는 항상 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MMAD
·3년 전
요즘 울고싶은데 계속 참게되네요.. 저는 항상 누나고 첫째고 부모님의 기대가 저에게 크니깐 마음대로 울지 못해요... 울면 부모님이 화를 내세요 그런거 가지고 왜 우냐고 그치만 부모님이 저에게 그렇게 못해주는거 아니예요 제가 원하는거 다 해주고 그런데.. 울면.. 부모님이 슬퍼하니깐.. 걱정하니깐.. 항상 참게 되는거 같아요.. 그래서 항상 혼자있을때 조금씩 울어요... 제 속마음을 저의 고민을 부모님께 말하고 싶은데.. 그게 마음처럼 안되요.. 내가 울면 화안내고 조금만 이해해주고 위로 해주면 좋겠는데..
답답해슬퍼힘들다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g000000
· 3년 전
울고싶을땐 우세용...우는거 참으면 더 힘들잖아요 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ar12345
· 3년 전
저는 할머니. 할아버지. 아빠. 오빠랑 살고 있어요. 음.. 사연이 되게 복잡하고 그런데 당연히 엄마아빠 다 있다고 마냥 행복하진 않겠죠.. 저도 물론 힘들답니다. 저는 가족들을 진짜 편하게 가족이라고 생각해본적이 태어나서 그런 기억이 아무갓도 없어요. 저도 울고 싶으면 참다가 엉뚱한 곳에서 울음이 나올 때가 많아요. 동생한테도 기대를 걸어요.. 어쩌면 EMMAD님한테 기대를 거는건 그만큼 사랑하고 믿음이 가니 그런거 아닐까요? 하지만 저라도 너무 힘들고 버티기 어려울 것 같아요. 음.. 어떨 땐 가족들과 진지하게 속마음으루털어놓으면서 얘기를 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coups1995
· 3년 전
저도 그래요 근데 예전에 많이 참고 앞에서 웃고 도와주고 그랬는데 지금은 그러질 못해요 학교에선 엄청 밝게 웃다가도 집에만 오면 웃질않아요 이젠 더 참을 수 없어서 더 힘들어지네요 참지마세요 조금이라도 고민풀수있는 친구에게 고민을 말하고 스트레스 푸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ar12345
· 3년 전
@Scoups1995 오.. 저랑 비슷하신것 같네요.. 가족이 싫은 건 아닌데 집에 가까워지면 우울해져...
커피콩_레벨_아이콘
Scoups1995
· 3년 전
@star12345 맞아요.. 진짜 너무 힘들어요.. 진짜 한 번이라도 엄마가 너같은얘 필요없다는 소리 하면 진짜 바로 앞에서 창문으로 뛰어 갈 수 있을것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ar12345
· 3년 전
@Scoups1995 저도 믿었던 가족마저 한번씩 안좋은 일이 집에 터질 때면 나도 니 꼴뵈기 싫다, 그렇게 웬수짓 하려고 했으면 왜 태어났냐 라고 해요.. 언제는 제가 처음으로 가장 힘든 말인 "어떨 땐 죽고 싶을 때도 있었어요"라며 울면서 얘기 했는데 이게 뭐야? 그에 대한 대답이 죽고싶으면 죽어라 왜... 였..어요 하지만 깨달았어요 안 믿기지만 사람이 사랑하는 사람한테도 가끔 욕을 할수있고 미워질 수 있잖아요. 사람들이 나 자신을 솔직히 좋아하고 살고시ㅍ고 나를 행복하게 해주고 싶은데 가끔 죄책하고 미워하는 것처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