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도 나보고 혼자 살라고 했다 성추행 후에도 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성추행|사회생활]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엄마도 나보고 혼자 살라고 했다 성추행 후에도 사회생활엔 그럴 수 있다고... 상담실도 비슷하다 똑같이 얘기를 한참 하고 나서도 배려나 반성없이 모두와 계속 마구잡이로 토론해야 하고 나가라고 소리지르는 또래에... 사회적 이슈를 갖고 와봤자 엉성하게 다뤄지고 다들 틈 없고 그냥 자기 할 말만 한다... 차라리 책 한 권을 사서 읽겠다... 세상을 다 아는 줄 아냐고 하는 선생님도 지겹다... 날 얼만큼 낮춰야 하는지... 세상을 다 모른다고 도대체 몇 번을 얘기하는지 모르겠다 왜 날 그런 식으로 말하는지... 내가 도대체 얼마나 날 낮춰야 하는지 모르겠다. 선생님은 적극적이지 않다. 막상 선생님은 가만히 있다. 내가 무릎 끓으라고 한 적이 없다.... 그건 어떤 감정표현도 아니고 비꼬는 거다 그건.... 지겹다.... 치료를 제대로 못 받았는데 난 억울하다. 전화로 사과했지 않냐고 하는 게 정말.... 상담사 선생님을 더는 못 믿겠다. 그만둬야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nsuousness01
· 3년 전
겪어보지도 못한사람들의 말로 상처받지마요 당신의 모든선택은 항상 그순간 최고의 선택이였어요. 그 앞에 언제나 좋은것만 있기를 바래요. 어느순간에도 용기를 잃지말고 소중한 나를 사랑해주고 아껴줘요. 그런 사람들로부터 상처받기엔 당신의 가치가 너무 높아요. 어디에도 얽매이지 않고 옳은 길, 그 앞으로 나아가길.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sensuousness01 얽매이지 않을게요....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w6836
· 3년 전
누군가한데 받은상처를 위로받아야할 상황에서 더 감정적인 상처를 받았을듯 합니다 지금은 어떻게 지내고계신가여?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치겠지만 혼자 울고싶을때는 어떻게 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