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좋아했던 여자애가 있었는데요 아쉽게도 고백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zyxwvut
·3년 전
제가 좋아했던 여자애가 있었는데요 아쉽게도 고백을 하다가 차였어요 그 여자애는 제가 좋아하는 여배우 조보아와 분위기가 비슷했고 있지의 유나처럼 생겼거든요. 그니까 흔히 말하는 눈크고 귀여운 토끼상의 여자애였어요 그런데 전에는 별로 신경을 안쓰고 있다가 요즘 조보아가 드라마를 찍고 있잖아요 아무래도 조보아를 좋아하다보니까 그 드라마를 보게 됬는데 갑자기 조보아를 보니까 제가 고백하다까인 여자애가 떠오르는기도 하고 기분이 좋지만은 않더라구요 사실 저는 조보아스타일이 아니라 박보영같은 강아지상의 여자를 좋아했었는데요 어쩌다보니 강아지상이 아닌 토끼상의 여자아이에게 반하게 되어 그 여자애를 좋아하게 됐고 마침 그때가 제가 조보아를 좋아하게됐을때쯤이어서 조보아와 관련된 유튜브영상을 볼때마다 제가 좋아했던 여자아이를 떠오르면서 봤거든요 근데 이제는 고백하다까여서 아픈 상처가 되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조보아를 볼때마다 뭔가 좀 찝찝하더라고요 조보아뿐만이 아니라 눈크고 토끼상의 여자를 볼때마다 뭔가 좀 찝찝하더라고요 제가 이런 이유가 아직 제가 좋아했던 여자아이를 제대로 못잊어서 아직까지 마음에 품고 있어서 그런걸까요? 아니면 완전히 다른 사람을 같은 사람으로 인식하려해서 그런걸까요?
강박답답해괴로워불안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yuyuyubin
· 3년 전
님이 그 분을 아직 엄청 좋아해서 그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ora05
· 3년 전
작성자님이 아직 좋아하시는 거에요.😊 비슷한 얼굴이 보이면 생각나고 그 여자인 것 같고 그러죠? 아직 잊지 못하신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yxwvut (글쓴이)
· 3년 전
@bora05 만약 새로운 사람을 다시 만나게됬는데 그 사람이 전에 본 여자랑 비슷한 외모를 가졌다면 다시 그 사람을 떠올리게 될까요? 그리고 완전히 잊혀질때까지 그 여자랑 닮은 사람 또는 연예인은 안보는게 나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ora05
· 3년 전
작성자님은 그 여자분을 작성자님의 방식대로 잊는 방법을 찾으셔야해요. 만약 작성자님이 안 보는게 자신만의 잊는 방법이라면 그게 맞죠. 작성자님이 그 여자분을 안 잊거나 못 잊으시면 계속해서 비슷한 여성과 배우분을 자기도 모르게 찾으실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yxwvut (글쓴이)
· 3년 전
@bora05 그러면 새로운 사람을 만났는데 만약 전에 본 여자를 잊었다면 새로운 사람이 전에 본 사람과 닮아도 '그냥 분위기랑 느낌이 닮았네'로 간단하게 넘어갈수 있을것이고 전에 만난 여자로 인식되는것이 아니라 새로 만난 여자로 인식이 될까요? 저의 이상형이 변하지않아서 새로 만난 여자가 전에 본 여자랑 닮았을 수도 있는거잖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ora05
· 3년 전
그것도 작성님의 진심에 따라 달라집니다. 만약 새로 만난 여성분을 진짜 너~~무 사랑한다면 이 사람이 없으면 안 될만큼 사랑한다면 그 여자분를 생각 조차 외모,분위기 조차 기억 안 나실거예요. 따라서 이건 작성자님의 진심이 담긴 마음에 따라 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