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시도 해보셨던 분들 계시나요? 해보려는건 아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annottto
·4년 전
자살시도 해보셨던 분들 계시나요? 해보려는건 아니구요. 아 물론 지금 인생이 너무 힘들지만 스스로 죽는다는걸 내적으로 많이 두려워하는거 같아요. 그냥 지금 많이 불안정해요. 되는일이 없어요.
불만이야짜증나스트레스받아의욕없음신체증상화나불안해트라우마우울어지러움불면괴로워강박충동_폭력무기력해망상분노조절호흡곤란우울해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ks1224
· 4년 전
저요 두 번 시도했고 실패를 했어요. 죽는 게 사는 것 보다 어렵더군요. 자살을 시도할 때 마음은 딱 두 가지 였어요. 난 살 가치 없는 사람이다. 나도 행복하게 살아보고 싶었다. 그런데 한 가지 생각하지 못 한게 있었죠. 바로 우리 가족이요. 제가 자살기도를 하지 않았다면 그 순간도 특별할 것 없이 행복하진 않아도 불행하진 않았을 우리 가적이요. 저로인해 순간 겪지 않아도 되는 충격을 받고 불행을 경험하고 상처받은 우리 가족들이요. 그 이후로는 자살시도를 하지 않아요. 죽고 싶으면 반대로 나는 정말 살고 싶구나 그렇게 생각해요. 지금보다 더 잘 살고 싶은 욕심이 많구나 하구요. 그 욕심만 좀 버리면 죽고 싶다는 생각이 줄어들겠구나 하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nnottto (글쓴이)
· 4년 전
@gks1224 진심이 담긴 조언 감사합니다...진짜 진심이 느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