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31살 여성입니다. 주변의 시선은 저를 31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는 31살 여성입니다. 주변의 시선은 저를 31살로 보니까 그에맞게 행동해야하는건 알겠는데 저는 아직 어리고 철이 안들었어요. 남들이 상각하는 30대의 이미지가 저와 일치하지않을때 일어나는 분열은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나이값 해야해서 그렇게 하면.. 그건 척하고 사는거잖아요.. 모두가 척하고 사는건가요 척하고 살다가 다들 변하는건가요.. 전 지금의 제가 좋아서 척하고싶지 않아요 그냥 이렇게 살고싶어요..
혼란스러워답답해걱정돼무기력해슬퍼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mftmfgdhlfhqek
· 3년 전
30살 진짜 엄청 어른인줄 알았는데. 막상 내가 30 문턱에 서있으니.. 나의 생각은 고등학생때와 별반 달다진게 없고. 그렇다고 금전적으로 이루었는것고 없고. 주변의 눈치는 보이고.. 그렇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tmftmfgdhlfhqek 맞아요.. 그저 나답게 살고싶은데 이렇게 보이면 어린 20대 분들이 저를 무시를 하더라구요.. 한창 7살 5살 어린 애들이 저를 무시하는걸 보니.. 기분도 나쁘고.. 난 그저 순수하게 살고싶은것 뿐이였는데.. 뭐가맞는지 모르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hotomch
· 3년 전
그렇다면 남들이 당신에게 자주 했던 지적 과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적어보세요. 분명히 메모를 해보세요. 그러고 나서 자신을 재정비 혹은 점검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