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싫은일을 견디며 하는방법이 있을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압박]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하기싫은일을 견디며 하는방법이 있을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서른셋. 하고싶었던 일들은 몇번씩 도전해도 실패했고 그래서 반포기상태였고 그런 심한 좌절상태로 자포자기 하는심정으로 한번도 생각 해본적없는 일을 권유?아니 압박에의해 알바부터 시작해보라며 강제로 하게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일을 하다보니 내가 이 일을 왜하고있지? 이런생각도들고 일하면서 고객들한테 받는 스트레스도 심해서 나는 왜 이모양일까? 왜 살까? 죽고싶다...이런 생각들을 자주하고...그런상황에서 전에 공부하던것들을 다시 도전하고싶다는 생각을 자주하게됐습니다. 그래서 일을하면서 하나씩 다시 공부하기 시작했는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직장에서 새롭게 계약직원을 뽑는다며 저더러 무조건 지원하라는겁니다. 같이 일한기간이 몇달이라 새로운사람보다 너를 더 뽑으려고 할거라면서요. 제 생각만 한다면 이미 때려쳤을 일인데 이제 빼도박도 못하고 최소2년 아니 잘리기 전까지는 이 일을 몇년이고 하게될것을 생각하니 너무 막막하고 빠져나갈 방법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포기하고 어쩔수없이 계속 해야할것같은데 제가 스스로 납득하고 받아들일수있을지 대처방법을 알고싶습니다.
짜증나힘들다답답해괴로워불안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xcv1227
· 4년 전
하고 싶은 건 못 다가가고 세상엔 하기 싫은 걸 억지로 참으며 하죠 그 일에 목표를 새워 보는 건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