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학교생활이 너무 힘들어요. 사실 제가 공부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MOM
·4년 전
요즘 학교생활이 너무 힘들어요. 사실 제가 공부도 못하는 편이고 공책 정리와 숙제도 밀린 상태고 뭔가 내 마음에 어딘가에 쌓인 느낌이 드는거에요. 그 쌓인 것을 깨끗이 정리하려고 해도 안돼요. 저는 선생님이 싫어하는 것을 최대한 안 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중이에요. 선생님이 좋아하는 짓은 할 수 없으니까.. 근데 이 잰 그것도 안돼요 숙제도 잘 안 하니까 샘이 날 안 좋게 볼까 봐 걱정돼요. 나는 진짜 조용히 졸업하고 싶다는 마음밖에 없는데 그것도 못 할까 봐 수업할 때마다 이젠 의욕도 없고 지루해지고 이걸 반복하면 학교가 끝난다는 느낌으로 학교를 다니고 있어요. 이런 느낌을 없애고 싶어요.
스트레스받아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1leebin
· 4년 전
너무 힘드시겠어요. 저도 요새 우울증 환자같이 의욕식욕도 없고 우울하던데.. 무튼 그 쌓인것들 있잖아요..! 소소하게 풀수있어요 :) 바람 시원하게 부는날 애완동물 (키우면)과 같이 산책해보세요. 상쾌하고 다 풀려나가는 기분이랍니다. 글쓴이분 마음 잘 이해해요. 글쓴이분 마음 깨끗하게 정리 되는 그날까지! 아자아자!
커피콩_레벨_아이콘
EMOM (글쓴이)
· 4년 전
애완동물은 저희 어머님이 비염이라 못 키우지만 소중한 의견(답변) 감사드립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lm143
· 4년 전
저도 공부가 많이 밀린 상태입니다. 그쪽 분처럼 공부도 잘하는 편이 아닙니다. 그래도 어쩌겠어요... 저는 이러한 머리를 같고 싶어서 같은 것도 아니고요..(´;ω;`)
커피콩_레벨_아이콘
EMOM (글쓴이)
· 4년 전
@Delm143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