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알바를 하고 있는데... 같이 일하는 알바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카페 알바를 하고 있는데... 같이 일하는 알바언니가(30대 여자) 저를 싫어하는 것 같아서요... 전 20살이고 일주일에 3일 3시간 밖에 안해요. 그래서 8월달부터 일했만 횟수로 따지면 34일 밖에 안 돼서 아직 실수가 좀 있는데 그걸 엄청 지적해요. 말투도 꼰대같고 저랑은 말도 안 섞어요. 원래 안 그랬는데 어느 순간부터 그러더라구요. 아마 알바언니가 자꾸 꼰대같이 말해서 제가 참다참다 터지는 바람에 저도 대답을 좀 무뚝뚝하게 해서 그런 것 같은데 이미 틀어져버린 거 되돌리기엔 좀 힘들 것 같아서요...ㅎㅎ 그래서 알바 시간대를 바꾸려는데(물론 된다면) 사장님이 왜 바꾸려 하냐고 물어보면 솔직하게 말하는 게 좋을까요? 있는 그대로만 말할 거지만 어떻게 말하든 결국 꼰지르는 게 되는 것 같아서요.. 어차피 전 잘못이 없으니 당당하지만 그래도 같이 일하는 마당에 싸워서 좋을 거 하나 없잖아요 ㅜㅜ 그렇다고 거짓말을 하자니 양심에 찔리기도 하고 어설픈 거짓말 했다가 나중에 들키면 감당 못해요 전... 바꾸는 게 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soydouflj4
· 4년 전
시간대 바꾸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1leebin
· 4년 전
솔직히 말씀드리시는게..
커피콩_레벨_아이콘
ImAHumanbeing
· 4년 전
사장님 한테 솔직히 말씀드리는게 좋을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unakmk
· 4년 전
알바끼리 트러블 있을때 새알바 구하는것보다 근무시간 조정해주는게 사장님도 편할듯합니다. 부부나 커플도 안맞아서 싸우는데 상하관계도 아닌 같은 알바끼리 잘 안맞는것은 어쩔수없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