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해야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어떻게 해야할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중2 여학생입니다 작년부터 절 괴롭혔던 가해자가 친한 친구인 척 대합니다 전 그 애만 보면 막 토하고 싶고 몸이 부들부들 떨리는데 저한테 친한 친구인 척 대하니 좀 많이 역겹습니다 제 집에도 찾아와 괴롭혔던 애인데 무섭고 또 두렵습니다 어떻게하면 자연스럽게 헤어질 수 있을까요? (그 애한테는 초등학교 5학년 때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지금은 아니지만 그 때 당시 저와 친한 친구인 아이와 그 애가 친구 사이였기 때문에 말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제가 나만 잘하면 되겠지하는 안일한 생각을 해서 속수무책으로 당했습니다)
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mAHumanbeing
· 4년 전
질문자님이 말한 친한 친구한테 그 당시 상황을 털어놓으세요 친한 친구분이면 아마 고민을 들어주고 도와주실 거예요 주변 생각하지 마시고 용기를 갖고 가해자한테도 친한척하지 말라고 단호하게 말하고 글쓴이 분을 힘들게 한 만큼 속 시원하게 꺼지라 하세요 확실하게 끊지 않으면 나중에 후회합니다 용기를 가지세요 강하게 행동하지 않으면 바뀌지 않아요 할 수 있어요 파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srlove
· 4년 전
따로 불러서 만나면 오히려 미카님을 나쁜ㄴ으로 몰아갈거에요. 정치질을 잘하는 애라면요 만약 괴롭힌 증거가 있다면 모아놓으시고, 그 친한 친구에게 털어놓으세요. 만약일이 안 풀려 내가 불리하다면 옛날일을 신고해서 내가 피해자다 라는걸 알리세요. 절대 방심하지 않을시길 바랍니다, 언제 뒤통수를 칠지 모르니까요. 원만하게 해결되시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