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다양한 폭력 예방 교육을 받았다. 내가 눈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폭력|바람]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나는 다양한 폭력 예방 교육을 받았다. 내가 눈치 채고 바로 피할 수 있을거라 생각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었다. 그사람은 내 애인이 되었다. 학교에서 영상을 보여준 데이트 폭력 예방 교육을 같이 봤다. 그리곤 말했다. " 내가 그럴 일 없겠지만 싫으면 싫다고 말해줘. 그만할게. " 한참 잘 사귀다 갑자기 나를 피하더니 결국 헤어졌다. 한참을 울었고, 다시 돌아오길 바랬다. 헤어지자는 말을 들을 때 모든게 내 탓이었다. 너무 미안해서 미안하다고 빌고 빌었다. 이주가 지나서 이수 영상을 다시 확인했다. 가스라이팅과 데이트 폭력이었다. 식은땀이 흘렀다. 아니겠지 하고 친구 한명에게 물어봤다. 대답은 하나였다. 허탈했다. 영상을 이수할 때 저건 당연히 피해야 하는거 아냐? 저런 일 생기면 바로 피해야지 하고 당연하게 생각했던게 내 일이었다. 전혀 몰랐다. 그사람은 가스라이팅과 데이트 폭력을 계속해서 해왔다. 허락없이 내 성기를 만졌고 관계를 요구했다. 이게 당연한 줄 알았고, 거절하면 끝까지 요구하고 자극했다. 만날 때마다 해야했고, 그는 자신의 성적 판타지를 요구하기 시작했다. 마지막 데이트 때 기어코 질내사정을 했고 그 뒤로 헤어지자고 했다. 3달동안 생리가 시작되지 않았다. 불안했고, 테스트기를 사용하고 싶지 않았다. 다행히 배가 불러오지도, 다른 변화도 없었다. 나중에 다른 지인을 통해 소식을 들었다. 바람을 폈던 거였다. 잔인한 사람 나와 비슷한 경험을 하는 사람이 더이상 없기를 바란다.
스트레스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666q
· 4년 전
정말 나쁜 사람이네요...어쩜 그런지. 교육이나 영상으로 이해하여도, 직접 만나게 되면 판단하기가 어렵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벌 받을껍니다!!! 그분 !! 기운내세요. 테스트같은건 많이 두려우시겠지만 꼭 확인해보셨으면 해요. 요즘같은 세상은 마스크는 필수이니, 모자만 쓰면 누군지도 모르잖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p666q 좋은 말씀 감사해요. 다행이 이번주에 생리가 시작되어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른 폭력들과 마찬가지로 폭력이라고 인지하지 못하는 경어가 허다하더군요. 누군가와 장난을 치고 연애를 할 때에는 계속해서 돌이켜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