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평범한 중학생입니다 제가 예민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imanImcute
·4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평범한 중학생입니다 제가 예민한건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제 친구가 저를 노예라고 생각하는것 같아요 그 이유는 학교 과제가 있는데 과제는 영상에 답이 있거나 교과서에 답이 있는데도 저한테 " 야 나 이거 알려줘 " 라고 합니다 이게 한두번이 아니라 한 과목당 1번은 기본으로 물어봐요 하루에 과제 답 알려달라고 하는게 절반일꺼예요 심지어 " 혹시 나 이거 잘 모르겠어서 그런데 이거 좀 알려줄수 있어?" 이런 의문문도 안해요 그래서 더 기분이 나쁩니다 저도 손절을 하고 싶은데 걔가 인싸이기도 하고 성격이 더러워서 거짓소문 퍼뜨리고 저를 따 시켜서 더욱더 지금 어떻게 할수가 없습니다 걔가 욕도 많이 해서 같이 있는것만으로 불쾌하고 짜증납니다 저도 예전에 욕 좀 줄여달라고 했는데 이 말 했다고 삐져서 1주일동안 저랑 연락 한번 안 했습니다. 저 진짜 너무 힘든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그 친구랑 사이가 멀어지고 싶어요 좋게 사이 멀어지는법 알려주세요.
짜증나답답해혼란스러워속상해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jh0107134
· 4년 전
그 친구가 이미 님을 싫어하기 때문에 사이좋게 멀어지는 건 불가능하고, 이미 따 당하고 있다면 큰 맘먹고 친구한테 말하세요. 너가 뒤에서 어떻게 어떻게 나를 대하고 있는지 다 안다. 난 이런 점들 때문에 더 이상 너랑 못 다니겠다. 그만 만나자. 이런식으로요. 님에게는 많이 힘들고 큰 용기가 필요하시겠지만 그대로 가만히 계시면 질질 클려다니다 염전노예되요. 지금도 친구는 님을 노예로 생각하는데 오죽할까요. 저는 님 편이니까 기죽지말고 당당히 살아가세요. 분명히 좋은 일이 생길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