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성추행 이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건 성추행 이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yeen6
·4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중학생 입니다 저는 지금 남자친구가 있어요. 근데 그 남친은 정말 저를 잘 챙겨주는 사람 이었어요. 우편물에 간식거리 사다 놓고 톡도 자주 해주었어요. 위로 많이 해주고요. 초반에...근데 오래 사귀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절 놀이터로 부르더니 안아달래요. 그래서 결국 안아줬어요. 근데 시간이 지나고 남친이 제집을 아는데 밑으로 내려오라고 하는거에요. 자기 지금 밑에 있다고 그래서 저는 빨리 준비를 하고 내려갔죠. 근데 계단으로 절 데리고 가더니 또 안아달라는 거에요. 그래서 저는 또 안아줬죠. 근데 남친이 절 뒤로 백허그를 하더니 제 가슴을 조물딱 하면서 만지는 거에요. 그래서 저는 놀라서 피할려고 하니까 계속 피하지 말라고 너 나 안 좋아하냐고 그러는 거에요. 그래서 저는 그 자리를 피하고 싶어서 발버둥을 치고 근데 꽉 잡고 있어서 그 자리를 피하지 못했어요. 그리고 이번에는 저를 안고 엉덩이를 만지고 그리고 소중한 부위도 더듬고 그러는 거에요. 그래서 저는 참지 못하고 지금 집에 가야한다고 하고 바로 갔어요. 그리고 몇칠 지나고 남친한테 거의 맨날 집에 누구 있어? 라고 톡이 오는거에요. 그래서 혹시 몰라서 집에 친구있어 동생있어 엄마있어 라고 핑계 삼고 절대 집을 못 오게 했어요. 근데 오늘 집에 누구 있어? 라고 톡이 오고 집에 동생 있다고 하니까 밑으로 내려오라고 하길래 어쩌지 하다가 오늘도 또 그런짓 하면 오늘 헤어지자고 하자고 마음 먹고 내려 갔어요. 근데 역시 또 계단으로 손을 잡고 가는거 에요. 그리고 또 안아달라고 하고 그래서 저는 안아주지 않았어요. 그러더니 남친이 뒤로 백허그를 하더니 왜 않 안아줘? 하는거에요. 그래서 아무말도 하지 않았어요. 그러더니 또 제 가슴을 만지고 엉덩이를 만지고 소중한 부위 만지고 그랬어요. 근데 제 옷차림이 반팔 가디건 이었는데 반팔 가디건이 얇다 보니까 걔가 제 옷에 손을 넣고 가슴을 만지고 바지 단추를 몰래 슬그머니 풀어서 엉덩이를 만지는 거에요. 또 자기 몸을 제 몸에 비비고 그래서 충격 먹고 이제 나 학원 수업 들으러 가야한다고 피하니까 집에 못가게 붙잡고 해서 동생 때문에 빨리 가야한다고 하면서 달래면서 집에 왔어요. 그리고 집에 와서 문 잠그고 펑펑 울었어요. 친구한테 전화해서 있었던 일 말하고 울고 친구는 지금 당장 헤어지라고 하고 하면서요. 그리고 오늘 헤어지자고 할려고 마음 먹고 말 할려 했는데 정작 못 하겠는 거에요. 그래서 엄마가 마트에 다녀오라고 하길래 또 다른 친구 불러서 남친한테 헤어달라고 대신 톡 보내달라고 했는데 제 사연 듣자 마자 알겠다고 해주겠다고 해서 헤어지자고 보냈어요. 남친은 그래라고 톡이 왔고 친구로 지내자라는 말에 그건 힘들거 같다고 하고 집으로 친구랑 가는길 이었는데 남친이랑 마주쳤어요. 그래서 놀라가지고 친구한테 나 집 좀 데러다줘 하고 친구가 엘레베이터까지 데러다 줬는데 따라 올까봐 무서워서 친구랑 전화 했어요. 그리고 밖에도 못 나가겠고, 무섭고 힘들고, 나가면 마주치면 어떻하지, 또 우리집에 찾아오면 어떻하지, 다른 친구들 한테 그러면 어떻하지, 온 남자들이 이러나 생각도 들고, 온갖 생각을 다 했어요. 트라우마 생길거 같고..저 어떻하죠?
중학생남자친구혼란스러워불안해우울불면괴로워의욕없음스트레스성추행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s21
· 4년 전
네 추행 맞아요 어려서 한 실수라기엔 큰실수했네요 이정도면 부모님에게 말씀하시고 문제시해도 될정도같은데 문제가 커지는걸 원치 않으시겠죠 ㅜ 일단 모든 남성이 다 저런 추행범은 아니긴하죠 다 저딴사람이면 9시 뉴스가 아니라 24시 성추행 뉴스겠어요? 어린 남자 중학생이 정신나갔다 똥밟았다 치시고 상처입지 마세요 자기 욕구도 제어못하는 똘맹이놈 잘못만난거라 생각하시고 되도록 잊으실수 있기를 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wtide
· 4년 전
ㅠㅡㅠ 일단 맴찢 입니다. 얼마나 놀라고 무서울지... 부모님한테도 선뜻 말하기 힘들죠 ㅜㅡㅜ 에효... 근데, 대응을 참 잘 한 것 같아요. 싫다고 분명히 의사 표현 하고 관계도 끊네고. 너무너무 잘하셨어요!!! 이제 후처리가 관건인데... 사실관계를 분명히 해 보면... 마카님은 스스로를 지킬 힘이 있는 멋진 여자다! 에요. 위기상황에 친구에게 즉각 도움도 요청 할 만큼 위기에 강하고 지혜로워요. 아주아주 멋진사람이에요. 그놈은? 전혀 . 진짜 찌질이죠. 신체적으론 그녀석이 강할 지 몰라도 다른 모든 부분은 마카님이 훨 한 수 위에요. 문제 상황이 생기면 잘 해결할 능력이 있거든요. 자, 겁이 좀 덜 나지 않나요? 그래도 안심이 안되면 주짓수나 방어 운동을 배워보는 것도 추천해요. 저는 길 걷다가 묻지마 폭행 당한 적 있는데요, 무서움이 극복 안되서 운동 배웟는데, 신체적으로 자신감 생기니까 많이 도움됐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5005
· 4년 전
진짜 ***네요 그사람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nestyin
· 4년 전
***끼네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icher
· 4년 전
이거 확실히 성추행이야 많이 힘들지ㅜㅜ 빨리해어지고 나쁜 남친이랑 카톡한거 갭쳐하고 신고 할 수 있으면 신고해 남친이 같은 학교이면 증거 모우고 나서 그?? 변호사님 사서 경찰가서 이야기해봐 대신 친구들이 욕이 할거지만 너가 잘 못이 아니란거을 알고 있으면 되!! 힘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