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너무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jdkss
·4년 전
살을 빼려고 하는데 매번 실패해요.... 내가 보기에도 나 자신이 너무 한심하고 못생기고 뚱뚱해보여요... 이제는 다른 사람에 시선이 신경쓰여요.. 밖에 나가면 다른 사람이 저를 보고 비웃지 않을까 라는 이상한 생각이 들어요...다른 건 다 괜찮아도 친구들이 저에게 돼지라고 하고 뚱뚱하다고 말하면 너무 싫어요.... 어쩔때는 정말.....죽고싶다는 생각이 들때도 있었어요 ......가족들 앞에서는 항상 웃어서 내가 어떤 기분인지....모르셔요....너무 너무 힘들어요...
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aitwinter1112
· 4년 전
그래도 본인을 자책하지는 마세요. 살이 찐게 건강에 안좋은건 맞지만 전적으로 놀리는 사람들이 잘못한 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d03
· 4년 전
제가 생각할 때에는 글쓴이 분이 자신을 사랑할 줄 알아야 해요. 제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주변 사람의 시선에 계속 신경을 쓰면 나중에는 정말 스스로가 많이 무너질 꺼예요. 그러니까 주변사람들의 말에 스트레스를 받거나 신경 쓰지 마세요. 이렇게 말로 하면 쉽지만 실제로 어렵다는 건 저도 잘 알아요. 저는 부모님들이 장난이라고 하지만 제 가 살찌는 것에 대해 많이 놀리고 부정적인 말을 하셨어요. 그래서 그때 자존감이 많이 떨어졌었죠 글쓴이 처럼요. 하지만 학교 선생님께서 “자신이 자신을 아끼지 못하고 자랑스럽게 여기지 못하면 자신을 사랑해줄 사람은 없고 계속 못나 질거다. 하지만 자기자신이 스스로를 사랑을 해주면 다른 누구보다 아름다워 질 것이다.”라는 말을 해 주셨어요. 그러니 글쓴이 님도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시면 그 누구보다도 예뻐지실 거예요!! 하지만 중요한건 자기자신을 사랑한다면 몸 건강도 생각을 해야겠죠?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