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보다 방탄이 더 좋다 유일하게 꿈을 꾸지않아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e0628
·4년 전
가족보다 방탄이 더 좋다 유일하게 꿈을 꾸지않아도 괜찮다 말해준게 방탄 이었기에 이 어리석은 경주를 멈춰도 된다 말해준게 방탄 이었기에 자신의 초라하고 상처받은 모습을 보여준 유일한 아이돌이었기에 나의 아픈곳을 공감하고 치료해준 유일한 사람들이였기 때문에 가족이 죽은것보다 방탄이 다치고 해를 받은게 더 아프다 주변 사람들은 한낱 아이돌에게 가족보다 더한 사랑을 준다 말하지만 상처를 준 사람과 상처를 치료해준사람 둘중에 누가 더 좋은가 방탄을 만난것이 내인생의 낙이자 출발선이였고 방탄의 음악을 들으며 하루하루를 견디고 있지만 가족들한테서는 배척당하고 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yj16
· 4년 전
맞아요 저도 제일 힘들 때 곁에 있어준건 방탄밖에 없는데 사람들이 없는 이유도 만들어서 욕하는거 보고 너무 마음이 찢어질 것 같더라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bvb
· 4년 전
마카님의 언급 덕분에 유튜브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어떤 그룹인지 알게 됐어요. 정말 고마워요. 낙원이라는 노래 가사가 정말 위로가 됐어요. 마카님의 이 글을 보지 못했다면 방탄소년단을 통한 위로를 받지 못했을거에요. 1주일 전에 참 힘들었는데 방탄소년단을 보면서 위로도 받고 웃고 눈물도 흘리고 힐링도 하면서 지금의 제가 살아있어요.. “멈춰서도 괜찮아 아무 이유도 모르는 채 달릴 필요 없어. 꿈이 없어도 괜찮아 잠시 행복을 느낄 네 순간들이 있다면. 멈춰서도 괜찮아 이젠 목적도 모르는 채 달리지 않아.” 이 가사가 제 가슴을 울렸어요. 마카님 덕에 제가 너무 좋은 아이돌 분들을 알게 돼서 마카님께 정말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