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집 오빠가 성추행을 하는 것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옆집 오빠가 성추행을 하는 것 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얼마전부터 매일 제 하교시간에 맞춰 나와서 같이 집에 가는데 버스를 탈 때 자리가 한 곳 밖에 없으면 자기 먼저 앉고 무릎위에 저를 앉혀놓으려고 합니다. 그건 그냥 자기만 앉기 미안해서 같이 앉으려고(?) 그런거인줄 알고 거절했어요. 그리고 내릴때가 되면은 갑자기 들어올려서 계단을 타고 내립니다. 조금 부담스러웠지만 그냥 넘어질까봐 들어올린거라고 생각하고 그냥 이번에도 넘어갔어요. 그리고 집으로 걸어가는데 꼭 허리나 어깨, 손을 잡고 가려고 해요.. 이때부터 의심스러웠는데 이것도 그냥 친구끼리하는 스킨십 정도라서 제가 뭐라 말하면 찌질할까봐 그것도 그냥 넘어갔어요. 근데 엘레베이터에서 은근 엉덩이나 가슴쪽을 터치고하고, 팔은 기본으로 터치합니다. 제가 조금 오바하는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DurLove
· 4년 전
싫다고 말씀하셔야 합니다. 남자들은 ***이라 말 안해주면 몰라요. 착각합니다. 옆집 오빠가 마카님 마음에 들어도 싫다고 하셔야 합니다. 밀당은 연애의 기본~!! 단호하게 싫어!! GoGo~~!! 그리고 사귀지도 않는데 남자가 그러는 거라면 쓰레기입니다. 쓰레기.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oyupilyo
· 4년 전
***에요. 범죄입니다. 의도가 뭐든 일단 작성자님의 선을 넘었잖아요. 불쾌하시다면 왠만하면 마주치지 않게 피하시는 게 좋겠어요! (피해자분한테 이렇게 피하라고 해야하는 상황이 너무 싫지만, 요즘 사회에는 미친사람이 너무 많아서ㅠ 피하는 게 상책이더라구요) 그리고 이 부분은 보호자님께도 말씀을 드리는 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