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6 학생입니다. 저는 다른애들,다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수면제]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qazwsx12101
·4년 전
안녕하세요 초6 학생입니다. 저는 다른애들,다른 사람들과 달리 키도 작고 성적도 좋지 않습니다. 내일이면 바로 중1인데 현재 키가 139cm이기 때문입니다. 성적도 항상 남아서 공부하고 가야하는 실력이니까요. 키가 너무 작아서 병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한달에 한번씩 주사를 맞고 다니고 있는데요. 저번달에 의사선생님이 이대로 가면 성장호르몬 주사를 맞아야 한다고 말하셨습니다. 그 말을 들은 저는 눈물을 보였구요. 돈도 많이 들고 항상 주사를 맞아야한다는 말에 쉴틈없이 눈물이 흘렀습니다. 진료를 보고 나오고, 엄마의 꾸중을 들어가며 집으로 갔습니다. 저는 줄넘기를 하고있습니다. 날씨도 덥고 얼마나 하기 싫은지, 그래서 하루 딱 안했더니 엄마한테 계속 날라오는 키 얘기에 또 지칩니다. 또 방에 들어가 울다가 잠이 들었습니다. 거기에다 아빠까지 나서서 저에게 뭐라 하시길래 서러워 더 울었구요. 위로해주는 영상을 찾아서 보고있습니다 아까는 안아프게 죽는방법을 쳐보았습니다 ㅎ 방법은 커녕 위로만 있더군요 그래서 댓글을 보았더니 수면제 자살이라는게 있더라구요 진짜 수면제를 완전 많이 먹으면 죽을까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해보고 싶지만 수면제로 죽고싶진 않거든요 ㅋㅋ..성적도 정말 낮아서 항상 남아서 공부하고 가는데 키까지 작아서 병원 다니는데요 너무 힘들어요 항상 힘든 사람들 이 영상을 봐 이런영상을 보는데요 진짜 힘든데요, 나 위로 한번만 해주면 안돼요? 나 이 글 쓰면서도 울고 있는데 장문 같은거 꿈도 안꾸니까 그냥 한마디도 좋으니까요, 위로 딱 한번만 해주세요 진짜 죽고싶어요 너무 너무 진짜 너무 너무 힘들어서 .... 간절히 바랄게요 위로 조금이라도 해주세요..방금도 키 때문에 엄마한테 한소리 들어서 방으로 들어왔는데요 그래도 이 긴 글 읽어주는것도 감사해요 또 말하지만 위로글 한번만 부탁드립니다..긴 글 읽어주셔서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부모님화나죄송합니다불안해어지러움위로글한번만써주세요두통초6불면우울해성적스트레스불안힘들다죽고싶어요슬퍼스트레스받아괴로워우울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ep9reen
· 4년 전
아직 어린데 마음 고생이 많은 것 같아서 너무 마음이 안타깝고 속상하네요. 아직 키가 자라는 나이고 사람마다 키가 크는 속도는 다른걸요. qazwsx12101님의 속도가 다른 사람들이랑 조금 다를 뿐이고, 이 또한 절대로 q님의 잘못이 아니라는 걸 꼭 기억했으면 좋겠어요. 스스로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많이 사랑해줬으면 좋겠어요. 지금의 q님은 q님 그 자체일 뿐, 키와 성적으로 판단하고 평가할 수 있는 게 아니니까요. 너무너무 속상했을텐데도 이렇게 글 남겨주어서 참 고마워요. 마음에 작은 위로가 되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oveyourse1f
· 4년 전
키가 작아서 고민이라는 글로 생각해서 제 노하우 아닌 노하우를 알려줄까 하여 글을 눌러보니 그 체구에 감당 할 수 없는 걱정들이 가득 들어 있네요... 키가 작고 싶어서 작은 사람은 없을텐데 말이에요 그쵸? 저는 원래 성장판 검사를 해보니 키가 많이 커봐야 160도 못큰다고 판단을 받았었어요. 하지만 지금은 166.8 이랍니다! 언니의 비결은 일찍자서 일찍 일어나는거였어요 밤 10시부터 성장호르몬이 활발하게 일어날 시간인건 알고있죠? 귿데 친구는 그 시간에 충분한 잠을 자는가 모르겠네요 :( 진짜 키크는거 주사 안맞아도 돼요 밤 9시 늦어도 10시에 자서 아침 7시 8시에 일어나는거 그거만 매일 해줘도 내가 클 수 있는 키보다 더 클 수있어요! 엄마, 아빠한테 가서 아는 언니가 그랬는데 저녁에 일찍자야 키가 큰다고 했다고 그 언니도 160도 안된다 했는데 167이라고 한다 그러니까 공부는 낮에하고 밤에 일찍 자고싶다고 이야기 해보는건 어떨까요? 친구가 스트레스를 받는 원인이 하나라도 적어지기를 바라요. 할 수 있다! 친구 원하는 키까지 커가지고 스트레스 안받고 행복하면 좋겠네요 ☺ 엄마 아빠가 우리 소중한 딸한테 너무하셨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eun00
· 4년 전
저 또한 키가 작아요. 그래서 공감도 가요. 제 말이 위로가 될진 모르겠지만 키가 크든 작든 당신은 소중한 사람입니다. 기억해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nlyforhappy
· 4년 전
키 작은 게 죄는 아닌데,그죠? 키 때문에 많이 힘들었을텐데..그동안 열심히 버티느라 수고했어요:) 제 위로와 응원이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도움 주고 가고 싶어서 글 한번 써봐요. 일단 전 중1이고 저도 그렇게 키가 큰 편은 아니에요ㅎ한 151정도 되요.초6때는 더 많이 작았고요.저도 키 크고 싶어서 한 방법이 있는데 이게 나름 효과가 있더라고요. 이 방법으로 전 키 크는 데 좀 도움이 됐어요. 앞 1ove님이 말하신 것처럼 일찍 자시고 이 방법도 하시면 키크는데 더 도움이 될 수 있을거에요.그리고 줄넘기도 잘 하시고 계시고요!(굳!) 그 방법은 아침에 깨어나자 마자 누워있는 상태에서 바로 기지개를 펴주는 거에요.자신이 밀대로 쭈욱 밀린다 생각하고 위 아래로 쭉 늘려요.스트레칭 하는 것 처럼! 발 끝도 밑으로 내리고 손도 쭉 올리고 쫙쫙 늘리세요!그리고 누워서도 하고 일어나서도 한번 기지개 더 해주셔도 좋아요!이게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하는 거라서 스트레칭 처럼 몸도 시원해지고 키 크는데 도움이 되더라고요! 사실 원래는 위로 영상 같은 거 찾고 계시는 거 같아서 위로 노래나 그런 거 알려드릴려고 했는데 1ove님께서 방법 알려주시니까 저도 도움되시라고 키 크는 거 좀 썼어요! 위로 노래도 알려드릴게요:) 류현준님 알고 계실지 모르겠지만 류현준이라고 유튜버이신데 노래 영상 올리시는 분이에요.이 분 좋은 위로 노래 엄청 많으니까 힘드실 때 들으시며 기분 나아지시길 바래요:) 그리고 읏추읏추님이라고 이분은 노래 가사 올려주시는 분인데 여기도 위로 노래 있으니까 검색해서 동영상 찾아보면서 들어보세요. 위로 노래 아니여도 좋은 노래들도 많아요:) 또,새소년-난춘 이라는 노래가 있는데 이 노래도 참 좋아요:)새소년 노래 좋은거 많으니까 들어보세요. blessing,connecting 이 노래 두곡도 참 좋아요!휴복님이라고 그 분 영상으로 보는 걸 추천드려요:) HUBOG(휴복)이라는 이름의 영상으로요! 마주한나라는 분도 읏추읏추님 같은 분이신데 이 분은 노래 모음 올리세요.좋은 노래 많고 특히 아무것도 하기 싫을 때 눈 감고... 라고 써져 있는 영상이 진짜 좋더라고요. 이 분 노래선정 잘 하시던데 추천드려요:) 그리고 추천 드리고 싶은건 베이킹 영상 좋아하시면 내복곰이라고 이 분 영상도 추천드리고요. 로엘이라는 노래 부르시는 유튜버분 있으신데 이 분 사극풍 노래 진짜 최고니까 사극풍 노래 싫어하지 않으시면 로엘님 노래 들어보는 것도 추천드려요.(전 사극풍 노래 모음2 를 요즘 되게 좋아해요.안예은-파아란 이라는 노래 진짜 좋고요!가사도 좋아요.그리고 댓글에 눈물 나올만한 슬픈 사극 글 쓰는 분들도 많이 있으니까 댓글 보면서 좋은 글도 읽고 눈물 흘려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힘들면 울어야죠:)) 그리고 ASMR좋아하시면 홍유님 영상도 추천드려요:) 저 진짜 많이 추천했네요ㅋㅋㅎ 원래 제가 좋아하는 걸 남한테 추천해주는 걸 좋아하기도 하고 조금이라도 더 괜찮아지셨음 좋겠어서 듬뿍듬뿍 드렸어요. 그런데 글이 너무 길어서 마카님께서 다 읽으실지는 모르겠네요ㅎ 마카님,부모님께도 저 노력하고 있다고, 너무 뭐라 하시면 저도 상처고 조금만 말 나쁘게 하지 말아주셨으면 한다고도 부모님께 말해보세요.계속 이렇게 못된 말 들을 수는 없으니까.마카님 이제 까지 너무 훌륭하고! 마카님의 내일은 오늘보다 더 나은 하루이길 바래요:)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azwsx12101 (글쓴이)
· 4년 전
@onlyforhappy 정말 감사합니다 ㅜ o님이 추천해주신 류현준님,읏추읏춘님,새소년님,휴복님,마주한나라님, 등등 이분들 다 봐보겠습니다! 긴 글 써주셔서 고마워요 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qazwsx12101 (글쓴이)
· 4년 전
@1oveyourse1f 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azwsx12101 (글쓴이)
· 4년 전
@seeun00 고마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azwsx12101 (글쓴이)
· 4년 전
@deep9reen 정말 큰 위로가 되었어요 ㅜ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onlyforhappy
· 4년 전
네,도움 되시길 바래요:) 아,그리고 키가 마카님께 전부가 아닌 거 알고 계시죠?키 작아도 마카님은 소중한 사람! 잊지마시고 마카님 자신을 사랑하시길 바래요.저도 마카님께 사랑 드릴게요, 마카님,사랑해요~!♡😘 꼭 키가 크지 않아도 당신은 충분히 괜찮은 사람이란걸 전 알아요:) 크지 못해도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해줘요♡ 그리고 힘들면 다시 찾아오고요, 자신을 사랑하는 게 어렵거나,힘들거나 저에게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절 부르셔도 괜찮아요:) 가끔은 힘들면 누군가에게 기대야 할 때가 오는거에요,마카님도 저도 마찮가지고요. 도움 필요할때 부르시고 제가 확인한다면 마카님께서 기댈 수 있게 어깨 내어드릴게요:) 아 참참!그리고 제가 너무 많은 분들 추천해드렸으니까 너무 부담가지시고 다 볼려고 힘겹게 보지 않으셔도 돼요!! 전 그저 마카님께서 자신의 맘에 드는 걸 보시길 원하고 다 보셔도 되긴하지만 그렇다고 다 힘겹게 볼려고 애쓰진 마세요!편하게 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OCO0503
· 4년 전
저도 초6인데 키가 작은 편이에요ㅜㅜ 편식이 엄청 심해서ㅜㅜ작년에 인바디 잰 게 아마 136cm였는데 이제 140 중반 정도 될 거에요!(집에 키 재는 게 없어서) 그래도 영양제 먹고 일찍 자니까 키가 조금씩은 크더라고요! 4달만에 키 갱신했어요! 그러니까 마음 편히 먹으세요! 마카님 언제나 화이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