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레놀 20 알 먹고 죽으려고 한지 이제 일주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타이레놀 20 알 먹고 죽으려고 한지 이제 일주일이 지났다. 20알 먹고 중환자실에 갔지만 말짱해서 하루만에 자의퇴원서 쓰고 퇴원했다. 한 동안 약만 보면 속이 울렁거렸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타이레놀 50알 먹으면 진짜 죽겠지? 하며 또 계획한다... 고통 없이 죽는 방법이 있었으면 좋겠다.
힘들다혼란스러워답답해우울괴로워충동_폭력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m5765
· 4년 전
약 먹고는 절대 못 죽는데요 저도 약을 좀 심하게 많이 먹었는데요 죽지도 않고 다음날 아침에 제 발로 병원을 갈 힘까지 있더라고요 저도 중환자실 갔다가 뇌전증이라는 병을 얻어서 퇴원을 했습니다 중환자실을 가셨을 정도면 멀쩡한 상태는 아니셨을 것 같은데 혹시 글쓰신 분도 새로운 병을 얻으셨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yem5765 너무나 멀쩡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m5765
· 4년 전
그렇다면 더욱 말리고 싶어요 제 병이 발작을 일으키는 병이거든요 약 때문에 뇌에 문제가 와서요 진짜 너무 말리고 싶은 이유가 약으로는 진짜 못 죽어요 오히려 약 때문에 병이 생기면 생각지도 못 했던 치명적인 병이 생길 위험이 커져요 발작도 제가 경험하기 전에는 이렇게 고통스러운 건지 몰랐어요 숨이 막히고 눈알이나 목 입 그냥 뇌전체에 전기가 퍼지는 것 같기 때문에 어느것도 마음대로 움직일 수 없어요 그런 고통스러운 일을 글쓴이님께서는 경험해 보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imeaftertime
· 4년 전
글쓴이님. 여긴 안락사가 굉장히 제한적으로 허용된 국가이기 때문에 고통 없이 죽은 방법은 아마 불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죄송하지만 약물로 자살에 성공하는 경우는 3% 안밖이라도 들었어요. 타이레놀 50알 드시는 건 매우 비추 입니다.. 약물 자살.. 꿈도 꾸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