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에 기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행복에 기준
커피콩_레벨_아이콘abbbbbb
·4년 전
이십대 중반여자입니다 목표했던 직장에 입사하여 3년째 무난히 근무중입니다 제행복의 기준은 남들에게 인정받음에서 오는줄알았습니다 그래서 현 직장에 들어오기 위해 노력을 했구요 현재까지도 주변인들 가족 친구 다들 대단하다 부럽다하며 인정을 받고있습니다 그런데 행복하지가않아요 언제부터인가 저자신의 행복에 기준이 달라진거같은데 찾을수가없어요 제자신에게 선물도해보고 사람들과 어울려떠들어도보고 가족과 시간을가지거나 나혼자 시간을 보내보기도하고 행복하지가않네요 참 원초적이고 지루한 궁금증이지만 난무엇을위해서 이렇게 아등바등살고있는지 모르겠어요 이게 어떤감정인지도 모르겠고 어떻게해야될지모르니 불안하고 답답하고 어떻게찾을수있을까요 저의행복
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ien52
· 4년 전
사람의 원초적인 기쁨은 자아 성찰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이런 자아 성찰을 이룬다면 행복해질수 있겠죠? 그렇다면 자아 성찰의 본질은 무엇일까요..? 자신이 되고싶은것.. 더 나아가 동물로서 가지는 본질적 원망은 두가지입니다. 하나는 번식, 둘째는 번식과 생존을 위한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강함이죠. 월요일 - 팔, 가슴 화요일 - 어깨, 등 수요일 - 하체 목요일 - 휴식 금요일~일요일 - 반복 average 15reps 5set 컴* 프로틴 운동 후 1회 섭취 (카푸치노, 초코맛 추천) 지금 당장 거울 앞에서 한장, 3개월 뒤 한장, 6개월 뒤 한장, 그렇게 18개월 뒤 달라진 선생님의 삼각근, 대흉근, 이두, 삼두, 대퇴근을 보십쇼. 물론 서투른 운동법 탓에 올라온 승모는 보기 싫겠지만 이제는 말할 수 있겠죠. "나는 행복합니다" ... "lightweight "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shine1203
· 4년 전
행복이라는걸 너무 크게 생각해서 그래요. 조그만한 행복도 행복이예요. 꼭 행복하지 않아도 되니 조급해하지 않아도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