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자해한지 4일정도 됐거든요. 그런데 오늘 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oem0279
·4년 전
제가 자해한지 4일정도 됐거든요. 그런데 오늘 센터에서 상담을 받는날이라.. 털어놓고 싶은데 그 선생님이 저 흉터보고 뭐하라면 어떡하지라는 생각이 자꾸 머릿속에 맴돌아요. 어머니한테 자해 한다고 말했을때 어머니가 저 몰래 우시기도 했고.. 다들 자해는 사람들에게 안 들키고 하나요? 만약 들킨다면 반응이 어땠나요?
신체증상콤플렉스자해센터부끄러워걱정돼괴로워불안무서워중독_집착두려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g12345678
· 4년 전
저도 센터에 상담 받으러 다니는데 선생님을 잘 만난 걸 수도 있지만 뭐라 안 합니다 절대...대부분 센터에 계시는 선생님들은 힘들어하고 아파하는 사람들을 도와주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서 정말 노력 하십니다 아마 위로의 말을 건네주시지 않을까요? 마카님의 상처를 모두 안아줄 수 있는 선생님이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저도 이번년도 1월달에 자해 흉터를 들켰었는데요.. 처음에 보고선 팔 붙잡고 뚫어져라 쳐다보면서 이거 뭐냐고 하시다가 감정이 좀 사그라든 후에는 한참을 우셨어요 마카님의 자해 흉터에 대한 주위 사람들의 반응이 많이 두려우신가 봐요ㅠㅠ 당황해서 감정이 격해지는 사람들도 있다는 점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예상하지 못한 채로 사람들의 큰 반응들이 저에게는 굉장히 큰 상처로 남았거든요... 저는 이해 받지 못한다는 기분이 굉장히 크게 들어서 상처로 남았지만 마카님은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정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