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고교 1년 꿇어서 고3인 20살 남자인데 동급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osongddorai
·4년 전
저 고교 1년 꿇어서 고3인 20살 남자인데 동급생 19살이랑 서로 좋아하는데 지금 사귀면 안돼요?ㅜㅜ 그 여자애 부모님이 지금 사귀어도 된대요.. 저는 답을 모르고 있어요.. 그러니까 의미심장한 말로 돌려하지 말고 직설적으로 말해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spjd
· 4년 전
사귄후에 일어날 일들에대해 책임지실 수 있으시면 사귀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yjw2020
· 4년 전
대부분의 성인들은 성인들끼리 연애를 하는데 미성년자를 사귀는 성인은 그 연애에서 패배한 사람이라서 성인들의 연애를 해보지 못한 미성년자들과 연애를 한다고 생각하여 성인과 미성년자의 연애를 안 좋게 본다고 저는 그렇게 생각해요. 그런데 마카님은 성인이시지만 아직 고등학생이시고 여자분 부모님께서도 지금 사겨도 된다고 하셨으면 저는 문제없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누구보다도 그 여자분과 여자분 가족들의 의견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songddorai (글쓴이)
· 4년 전
@syjw2020 저는 페미가 정말 싫어요. 유튜버 오마르와 석봉이가 대표적인 남성 페미니스트거든요.. 그분들은 왜 남성을 비하하고 여성을 치켜세우면서 기뻐할 수 있는지 도무지 이해를 못하겠어요.. 석봉이는 지도 남자면서 남자를 ***이라고 하더군요.. 남성이 페미니스트를 자처하고 그것을 행복하는게 가능한 일인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yjw2020
· 4년 전
음.. 제 글에는 페미에 관한 부분이 없다고 생각하는데 연애에서 패배한 사람이 페미와 관련된 부분이라고 생각하신다면 저는 제가 언급한 연애에서 패배한 사람이 여자도 될 수 있다고 생각하고 남성만을 연애에서 패배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며 적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오해하실까봐 말씀드리는 건데요^^ 연애에서 패배한 사람이라는 표현을 성인과 미성년자의 연애를 안 좋게 보는 사람들이 주로 그런 표현을 사용하셔서 그렇게 쓴 것이고 그런 표현을 사용하신 분들이 패배한 사람을 연애를 못하는 사람이 아니라 인성이 안 좋은 사람이라고 여긴다고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또한 글쓴이분께서 말씀하신 페미니스트분들, 즉 남성을 비하하고 여성을 치켜세우는 분들 저도 싫어합니다. 여성을 타겟으로 하는 성범죄가 멀지 않은 곳에서 많이 일어나고 있고 그런 범죄를 저지르는 분들이 대부분 남성분들이기 때문에 그런 분들을 비하하다 보니 남성분들이 모두 다 그렇다는 듯이 여겨지게 되었다고 생각하는데요.. 아무 죄 없는 남성분들이 그런 취급을 받는 것은 저도 굉장히 안타까워요. 그리고 남성분들이 그렇게 비하받음으로써 여성분들을 치켜세운다고 느끼시는 것 같아요.. 물론 글쓴이분께서 언급하신 유튜버분들과 몇몇분들은 여성을 치켜세울수도 있겠지만 여성을 치켜세우는 분은 많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여성을 치켜세우는 분들도 양성평등에 맞지 않은 태도라고 생각되어서 저도 별로라고 생각되네요. 그리고 그 유튜버께서 남자이신데도 남자를 비하하고 페미니스트를 자처하며 행복하는 게 가능하냐고 물으셨는데 그 분이 그러신다면 가능하지 않다고 할 수는 없을 것 같아요.. 세상이 넓으니까 세상에는 이런저런 사람들이 많고 그 중에는 남성을 비하하고 여성을 치켜세우면서 기뻐하는 사람들처럼 글쓴이 분이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분명 존재할 거고요.. 75억 명의 사람들이 다 다르기 때문에 글쓴이 분이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이해할 필요도 그 사람들에게 글쓴이 분의 생각을 강요할 필요도 없다고 생각해요. 그냥 그런 사람들도 있구나 하면서 무시하시는 게 글쓴이 분께 가장 좋을 것 같다고 생각됩니다. 혹시나 저를 페미로 오해하신 것 같아 이렇게 긴 글을 쓰게 되었네요^^ 저는 페미가 절-대 아니고요 ^^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저도 페미 싫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