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일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우울증일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요즘 너무힘들어요 무얼해도 재미가없고 하루에 수십번을 울어요 처음에는 그냥.. 어떻게든 괜찮아져보려고 이사람 저사람 대화하면서 웃고 떠들어도봣는데 웃다가도 갑자기 울컥해서 눈물이나고 뭔가 웃는 내자신이 거짓으로 보인달까.. 즐겁게생활하려해도 즐겁지가않다해야할까요 이걸해도..저걸해도..다 부정적이게생각하게되고 이제는 그냥 혼자있고싶어서 아무도없는집에서 불 다끄고 그렇게 하루를보내요 아무것도안하고 그냥 울다가 멍때렷다가.. 가끔은 이런생각도해요 '만약 내가죽으면' 자살하는상상도 해봣구요 잠도 매번 설치고 하루 세시간정도자려나.. 피곤하고 무기력해지는기분이에요 아무것도하고싶지않고... 위로가 듣고싶은걸까요 아님 뭐라도 붙잡아보자는 식일까요 어디에라도 털어놓고싶어서? 무작정 이 어플을 깔고 이렇게 적어봅니다. 우울증일까요 어떻게해야할까요 응어리맺히듯 답답합니다
힘들다불면우울해공허해슬퍼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zy123
· 4년 전
저도 매일 부정적인 생각에 사로잡혀 괴로워 하고 있어요 저는 건강염려증에 코로나로 인한 불안감 때문에 병원에 다녀 약물치료를 복용중이구요 마카님 쓰신 글이 제가 겪고 있는 상황과 매우 비슷해서 공감이 가네요ㅠㅠ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mei52000
· 4년 전
뭔지 모르지만 많이 힘드신가 보군요 저두 한때는 그랬어요...출산후 백일만에 친정 엄마 돌아가시고 육아하면서 너무 힘들어서 혼자 아이안고 울다가 웃다가 갓 백일지난 애기안고 나가서 사람들 만나서 대화도 나눠보고 해봤지만 그때뿐이고 집에 돌아오면 맘 속에 공허함은 여전하더라구요 지금 힘든 그 모습을 포장하거나 감추지 마시구 있는 그대로 표출하시는게 젤 좋은거 같아요 슬플땐 한없이 울기도 하시고 소리지르고 싶으시면 소리도 질러보시고 졸리시면 잠도 주무시고 그때그때 하고싶은데로 남에게 피해가 가는 행동만 아니면 해도 될듯해요 그러다보면 시간도 흐르고 지금의 그 아픔과 힘든 시간도 다 지나가더 라구요~~님의 그 답답한 마음 감히 제가 다 이해한다고 할수없지만 출산직후 친정엄마 돌아가셨을때 그때가 다시 생각나 충분히 공감은 갑니다... 잘 견뎌내니 훗날 이렇게 다른 사람을 위로하고 응원할수 힘까지 생기네요 그러니 님도 잘 이겨낼거라 믿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m1234
· 4년 전
저도 5학년 학생 입니다만 자살 3번 시도자 입니다..... 저도 그런 생각도 많이하고 제 집에서 뛰어 내리려고 하니 막상 무섭더라구요... 이 앱에서 어떤분이 그랬는데 " 당신이 사라지면 가족과 친구는요? " 라는 말에 배안가 난간에 앉아 있었던 마음을 조정 했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udeh
· 4년 전
저는 그럴땐 해를 보려고 해요. 식물이 광합성을 통해 에너지를 얻듯 저도 해가 필요하더라구요. 음료 하나 사들고 근처 산책로를 걷거나 공원에 가거나 등산을 해요. 최대한 사람이 없는 저만의 공간을 찾아서 휴식을 해요. 자연을 찾는다랄까... 저 같은 경우엔 그럼 심신의 안정이 오는 것 같아요. 못나가는 날이나 귀찮은 날에는 유툽채널에서 자연의 소리를 틀어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