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도많고 의욕도 없고 힘도없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겁도많고 의욕도 없고 힘도없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나이 서른셋 스스로 뭘 해본적이 없어요. 취직도 스스로 못해서 알바중이에요. 끈기도 없어서 알바가 너무 힘들어 그만두고싶은데 부모님께 죄송하고 죄송해서 차마 말못하고 어느덧 네달째하고있는데 우울증이 온거같아요. 살고싶지않고 얼른 죽고싶다는 생각을 하고있어요. 사실 저는 사람 많이 상대하는 일은 하기 싫은데 그걸 하고있거든요. 부모님처럼 농사짓고 살고싶은데 부모님은 힘도없는놈이 무슨 농사냐며 절대반대하시니까.. 이것도 저것도 마음대로 못하니까 너무 힘들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eisue
· 4년 전
농사일을 하고 싶은데 부모님께서 반대하신다고 안하실건가요? 그럼 진짜 농사일을 하고 싶은게 아닌거 아니에요? 다른 사람들은 하고 싶은거 하려고 영혼까지 갈아넣고 사는데요? 무작정가서 농사일 도와주세요. 안가르쳐줘도 가서 치우고 정리하고 뒷치닥거리 다 해보세요. 여지껏 본인이 부모님께 보여준 모습이 있는데 몸쓰는 일인 농사일을 하게 해줄까요? 농사란게 알바처럼 하루 일하면 끝나는게 아닌 1년을 바라보고 수확때까지 노력하는 일이에요. 본인 스스로 끈기가 없다고 말해놓고 농사지을래요하면 누구라도 못 믿죠. 힘들어도 귀찮아도 행동으로 보여야 해요. 그것만이 남에게로부터 나를 인정받는 길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