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을 원하고 고민중인 분들께 자살을 고민이였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스트레스|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자살을 원하고 고민중인 분들께 자살을 고민이였던 학생입니다. 지금은 한 가지 목표를 가지고 살아갈 이유를 찾아가는 중입니다. 지금 죽고싶은 분들께 죽기직전까지 가본 제가 하고 싶은 말이 생겼거든요. 전 살아가는데 스트레스와 우울감 자살직전에 살자라는 다짐을 한 저도 지금도 자살을 그때 해버릴껄..이라는 생각이 있으며 다짐후에도 죽기위해 많은 자살시도가 있었죠. 그러니 살아갈 이유를 찾는건 다짐후 살아가는 저도 힘들어하는 것입니다.그러니 이유를 찾는것보다는 미련을 만드세요. 아무거나라도 말이죠. 전 가족이 제 인생의 미련이라는 생각으로 살아가는 중입니다 물론 가족으로 인한 자살과 스트레스 수 없이 많아요..하지만 그걸 딛고 일어나는게 가장 큰 숙제입니다. 그러니 살아줘요 살아주라는 말이 독이 될 수 있지만 당신이 지나간 거리 당신이 아낀 물건 날 좋게 본 친구 미워하는 친구 조차도 당신의 큰 벽일겁다.그러니 그 벽을 넘기 위해 일어나주세요 일어나 벽을 무너뜨리던지 올라가든지 밀어내든지 하세요 피하지마세요 피하는 순간 그 벽은 더 고통스러운 자살로 인도할것이니깐요 그러니 다시 일어나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995lonleieises
· 4년 전
힘들다인생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1995lonleieises 그 힘든 인생을 힘을 만드는 인생으로 바꾸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