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던 남사친의 친구랑 섹파가됬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스트레스|결핍]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좋아하던 남사친의 친구랑 섹파가됬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lisa7109
·4년 전
저도 왜그런지 모르겠어요..정말.. 지금 수면제 먹고쓰고있는중이라 두서없음에 양해부탁드립니다 저는 22살공시생이에요 하루종일 머리터질것같은 이해도안되는 법수업 영어공부 한국사암기 제대로 되는게 하나도 없어요 공부가싫어서 재수를 그만두었고 그 스트레스로 우울증너무 심하게 겪었습니다 그이유에 덧붙여서 첫사랑의 아픔도 겪었습니다 공부도안되고 애초에 맞지도않았고 첫사랑이라 너무 힘들어서 밥도 한끼도 못먹으며 운동도 안하고 15키로가 빠졌는데 저희 어머니가 사주공부를 하셔서 항상 저에게 많은영향을 끼치세요 너는 공무원밖에답이없다며 결국 다시 공부를 시작했어요 맞지도 않은 공부하며 제 또래 사람들은 한명도없고 이야기도못하고 자유롭지못한 그런 캄캄한 독서실에서 우울증약에 찌들어 눈이 약에 항상 취해있습니다 정신과에서는 이 약이 최대치라는데 이젠 내성까지 생겼어요 최근에 다시 사랑을 믿어보려했던 그사람조차 저를 배신했고 정말 너무 힘들게 끊은 약을 다시 먹게되었습니다 전남친이 너무 그리워요 사실 잘모르겠어요 그냥 사람이 고픈건지 사랑을 받고싶은건지 공부만하니 사회성도 떨어지고 공감능력 모든게 떨어져 반사회적이고 지체장애인이 된것같은 느낌입니다 1차원적인 성적욕구에 눈을떠서 어쩌다보니 제가 옛날에 좋아했던 남사친의친구랑 하룻밤을 보내게되었고 결국엔 그친구랑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중요한건 걔는 제스타일이 아니라고 하고 저는 사랑이받고싶은건지 그냥 성적욕구를 채우기위해서 그런문란한 삶을 보내는건지 잘모르겠어요 걔가 남자로서 좋아질것같아서 무서워요 걘 제가 싫댓거든요 그저 섹스파트너로밖에 보지않는것같아요 연애가 너무 하고싶어요 사랑받고싶어요 애초에 전남친들과 전부다 장거리여서 50일이 넘기기전에 항상 헤어졌었고 그때마다 항상힘들어했지만 새사랑을 찾아서 다시연애하고 똑같은 결말에 저만 힘들어합니다 제가 뭘좋아하는지 뭘하고싶은지도 모르겠어요 그저 그냥 저에게 딱맞는 좋은배우자를 만나 한사람에게 평생 사랑받고 의지하며 정착하고싶은마음이에요 쉬고싶어요 눈치받지않고 지금 제감정이 어떤지도 잘모르겠고 독립적으로 할수있는 일들이 없어요 그저 너무 외로워요 제일친한 친구들도 전부 멀리 이사를 가서 공시생이다보니 공부에 발이묶여 친구를 보러가지도 경제적인 여유도 없어요 그냥 사는게 너무 힘듭니다 부모님께 의존하며 살아서 쉬고싶다는말도 할수없는 상태이고 약때문에 체력은 항상 바닥나있고 머리는 써야되는 공부를 하루도 빠짐없이하니 머리가 깨질것같이 아파요 자기전쯤에요 그냥 사랑이 너무 받고싶어요 어떤사랑이던간에 사랑을 받고싶어요.. 제 나이가 22살인데도 아직도 애착수건 애착이불 없이는 잠을 못자는 심각한 애정결핍에 이런 문제가 시작된것같아요 그냥 너무 힘들어요.. 뭘해야될지 제감정이 어떤지 메뉴얼이라도 있으면 맞춰볼텐데 그런것도 없으니 그냥 막막해요 진로든 연애든 모두다요 어떻게 할까요? 정신과 의사선생님은 뻔한 대답만 하십니다 어떻게 할까요 해결책을 바랍니다..
혼란스러워불안해우울해전문상담필요섭식중독_집착스트레스받아전문상담트라우마우울연애결혼공허해호흡곤란짜증나두통답답해무서워불안외로워괴로워힘들다신체증상강박조울걱정돼불면자고싶다무기력해공황의욕없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wooj
· 4년 전
감정적으로 쉬고, 다시 일어서세요. 글을 읽다보면 스스로에게 쉴 시간을 전혀 주지 않는 것 같아요. 외로워도 온전히 자신만의 시간이 필요해요. 그런데 글쓴이님은 자신만의 시간을 활용하는 법을 잘 모르는 것 같아요. 그런 애매꾸리한 섹파관계는 그만두세요. 하고싶다면 더 하셔도 되지만, 그런 자존감 낮고 불안덩어리인 채로 하는 섹파는 스스로를 더 자괴감에 밀어넣을 뿐이예요. 자기자신을 사랑하기 이전에, 스스로에게 시간을 쓰는 방법을 터득하셔야 할 것 같아요.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몸을 움직이는거예요. 혼자서 어딘가를 놀러가보세요. 꼭 놀러가지 않아도 돼요. 카페를 가거나 한강을 가거나 그저 세상을 관찰하며 뇌를 환기시켜주세요. 가끔은, 아무런 생각을 하지 않을 때도 필요해요. 하루정도 생각 없어도 아무 일도 안일어나니까요! 사랑받고싶은 마음, 자책감이 들거나 괴로운 마음 전부 다 그 순간만큼은 잊으세요. 온전히 자신만 생각하는거예요. 지금 당장 무언가를 이루려고 하는 조바심도 가끔은 내려놓고 편해집시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sa7109 (글쓴이)
· 4년 전
@diwooj 정말..정말 고마워요.. 정말감사해요.. 하루를 더 살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x2u
· 4년 전
마카님, 일단 이곳을 많이 찾아주세요. 그리고 남사친의 친구분과의 관계도 정리하시길 바랄게요. 지금 당장 연애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는 없지만 그래도 여기 있는 저희는 모두 마카님 편이에요. 남자친구가 주는 사랑은 줄 수 없지만 사람이 줄 수 있는 사랑을 저희가 줄 수 있어요. 마카님 오늘도 버텨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