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혼..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부모님이 어제 술김에 엄청 싸우셔서 저녁에 막 이혼 하신데요ㅠ 저랑동생 둘이서 어떻게 할줄모르겠어요 그냥 아빠가 술많이 드셔서 하신말씀이겠죠..? 저는 중학생이고 제동생은 초등학생인데 요즘 그런데 티비보니 진짜루 자주 이혼하고 그러나요ㅠ?.. 지금 두분 각자 일각셨는데 집에서 오늘 저녁에 걱정이예요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ll0n0lll
· 4년 전
와우... 저희집은 매일 이혼하자 이러시고는 안하시네요 ㅠ 하라고 쪼르고 했는데도...이혼 말은 쉽죠 ㅠ 아이들도 있으시면 좀 더 조심하게 하실거에요 술김이니까 일단 많이 걱정하지 마세요 조금만 !!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lost
· 4년 전
저희집은 제가 중학교 1학년 동생은 초등학교 5학년때 부모님이 이혼하셨어요. 물론 저와 동생 앞에서 이래저래 험하게 싸우셔서 상처를 많이 입었죠..저도 그 당시엔 이혼을 하면 나는 어떻게 될까 왜 나는 평범한 삶을 살지 못할까 하는 고민에 빠지기도 했어요. 결과적으로 저는 적극적으로 나가지 못해서 후회하는 쪽에 있습니다..그때 조금이라도 더 두분 사이에서 중재를 했다면 어땠을까..하고요. 부모님께서는 술김에 싸우신거일테니 오늘 부모님이 돌아오시면 마카님의 솔직한 감정을 얘기해보시는게 좋을거에요. 저도 그렇고 제 주위도 그렇고 이혼은 생각보다 많은 가정이 겪고있는 일이기도 하더라구요. 말을 안해서 그렇지 주변에는 이혼 가정이 은근 있습니다. 하지만 그게 좋은건 아니죠. 부모님들도 두분 모두에게 상처가 되는 일이지만 그 누구보다 자식들이 더 상처를 입게 되는게 이혼입니다. 그러니까 마카님의 마음을 조심스레 전달하면서 화해를 할 수 있도록 말을 해보면 어떨까요..?분명 부모님은 마카님의 마음을 알아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