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채팅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오픈채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singhaarmy
·4년 전
제가 방탄소년단이라는 그룹을 좋아하고 잇어서 같은 팬들과 같이 소통하려고 크루같은데에 우연히 들어가게 되었어요, 들어가서 첫날은 소통도 열심히 하며 친하게 지냈는데 그러다 얼마뒤 소통을 안하게 되는거에요 소통을 안 하면 안되는 걸 알지만 안하게 되어 아예 톡을 안 읽었어요 그러고 방탄크루에는 방탄을 좋아하는 사람들만 있는 곳인데 아닌 분이 나타나셔서 여쭈어보았어요 그러더니 그 분의 편들이 제게 와서 둥글게 해달라는 둥 그러시는 거에요 더 어이없는 건, 둥근말투로 했는데 꼽주는 느낌이 든다고 하시는 거에요 그런 말듣고 제가 그 크루를 나가려고 소통을 못하고 친화력이 없어서 나가려 하는데 나가려면 어찌해야되냐 묻자, 뭔 지1랄이냐고 그러면 지는 그 분들과 어째 친해졌냐는 둥 .. 그렇게 나옵니다 진짜 그 그룹을 나가고 싶은데, 나가려면 캐스팅 5명을 해야되고 무단 탈퇴는 안된데요, 그렇게 따지면 제 주위 5명이 비슷하게 당하는 거잖아요 그걸 보기도 싫고 어떻게 해야 될 지 모르겠어요ㅠㅠ 팁이나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ㅠㅠㅠ 참고로 오픈채팅방입니다 :) 정말 어떻게 해야할 지 막막해요ㅠㅠㅠㅠ 알려주세요 ㅠㅠㅜㅠ 근데 제가 그 크루 말고 다른 크루에도 가입이 되어있는데 그 크루에 멤버분들이 제가 가입한 크루에도 계셔서 ㅠㅠㅠ 이걸 어찌하면 좋을까요..
감사해트라우마답답해우울평온해불안의욕없음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reamDay
· 4년 전
오픈채팅이면 어차피 모르지않나요..? 일단 나오세용!!! 두 개 다 나오신 후에 닉넴 바꿔서 그 가입되어있는 다른 크루에 들어가시면 좋은거같은뎅..
커피콩_레벨_아이콘
ENFJ
· 4년 전
오픈채팅이면 그냥 나오세요! 나오면 다시 초대 못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ghtmare87
· 4년 전
그냥 나오세요! 그건 마카님의 자유죠 자기들이 뭘 어쩔수 있다고 웃기네 증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