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슬럼프가 온것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인생의 슬럼프가 온것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ajsj76
·4년 전
지금까지 한번도 이런적 없었는데 제 자신이 자꾸만 못생기고 뚱뚱하고 친구도 없는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친구들을 봐도 자꾸 질투만 나고 어렸을때로 계속 돌아가고싶어요. 감정기복도 계속 오락가락해서 펑펑 눌다가도 화가나서 가족들한테 화풀이하고, 기분좋아서 놀기도 하고... 마음이 너무 아프고 현실세계에서 벗어나고 싶어요. 자꾸 망상만 하게되고..학원도 빠지고.. 정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혼란스러워불안해부러워실망이야전문가상담지루해속상해스트레스받아부끄러워공허해짜증나질투나답답해우울해무서워무기력해고민상담괴로워불만이야힘들다화나걱정돼자고싶다외로워슬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loyunny
· 4년 전
그냥 인생의 선배로써 말할게요~ 저 역시 그럴때가 있더라구요~ 친구말처럼 그런 슬럼프는 누구나 누구에게나 있어요! 그걸로 너무 자책하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기분이 생각을 지배한다더라구요, 너무 나쁘고 안좋은 우울한 생각만 하면 점점 더 나락으로 떨어지는거 같아요~ 혹시 시간을 낼 수 있다면 여행이나 혼자 조용히 마음을 정리 할수 있게 쉬어주는게 좋을거 같아요!! 기분전환 좀 해보면 훨씬 도움이 될거예요~ 시기가 좀 안좋긴 하지만 집안에만 있지 말고 밖으로 나가서 사람들도 만나고 좋아하는 일을 좀 해봐요~ 지금 그 기분이나 우울함에 지지 말길 진심으로 바랄게요!! 나중에 시간이 지나고 생각해보면 정말 별 볼일 없는 아주 작은 일들중 하나 거든요~ 힘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