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쉬고싶어요.이제는요ᆢ 저는ᆢ 20살이 되던 해에 친아버지께 성폭행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혼|임신]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 쉬고싶어요.이제는요ᆢ 저는ᆢ 20살이 되던 해에 친아버지께 성폭행을
커피콩_레벨_아이콘blackrose08
·4년 전
성폭행을 당했는데ᆢ 그때분명제게임신하면아무도모르게얘기해달라고ᆢ딸셋에아들하나인집에둘째였구여ᆢ그저여행가자길래ᆢ제졸업선물인줄만알았습니다. 아버지가그럴거라생각도못했구요ᆢ그런데ᆢ제가알았다는듯저를몰아세웠고여ᆢ어떤한사과한마디못받고살다ᆢ도망가고싶어결혼택했습니다.그결혼한생활이온전했을까요?ᆢ 뻑하면욕실들어가옷입은채샤워기물틀고울고있고ᆢ왜그러냐길래얘기했더니집안다때려부수고ᆢ식탁의자던져맞아야했구여ᆢ 그저ᆢ나를데리고도망가주길바랬는데ᆢ돌아오는건폭력이였고ᆢ솔직히시작된건고3때부터추행이있었구여ᆢ도망가고싶었지만ᆢ엄마때문에참았어요ᆢ엄마는늘아팠습니다.내가없으면엄마어쩌나싶어서요ᆢ모르겠습니다. 사람들보면ᆢ저사람이알면어떡하지?ᆢ 혹시나아는거아니야?ᆢ그래서날쳐다보나? 무섭고두려웠지만ᆢ아니겠지 아무도모를거라생각하며ᆢ사회생활을했는데ᆢ 안되더라고여ᆢ제스스로가무너져서요ᆢ지금은 술한잔에 기대어 살고있어요ᆢ 아직도끊이지않았기에여ᆢ 전ᆢ딸이지 여자가 아닙니다. 그런데도ᆢ20년이 지난 지금도 제게 그럽니다. 너도솔로고 나도솔로고. 왜그러실까요?ᆢ그분이돌아가시거나ᆢ제가죽어야끝나는걸까요?ᆢ 저는정말죽고싶은데무섭습니다. 제아이들때문에요. 이런하찮은인간때문에제애들에게상처주고싶지않습니다. 피하고싶습니다. 죽이고도싶었지만ᆢ산목숨함부로하는거아니라들었어요. 아직도 도망가고싶습니다. 용서할테니ᆢ살게만 해달라고요ᆢ 이혼할때도 아이들 친권ᆢ양육권 ᆢ 공동으로 하자더니ᆢ다 자기 앞으로 해놓고ᆢ바로재혼해서ᆢ애들제가양육했습니다. 제몫이니까요.부모는자식버리는거아니잖아요. 양육비받아본적없고ᆢ보돗이혼자애들키웠습니다. 후회는없습니다. 제아이들이니까요. 정신과 치료도 몇번을 받았고ᆢ이제는ᆢ 약ᆢ그리고 술에 기대 살고있어요ᆢ 그 두사람 죽었으면 좋겠어요. 사지가 찢어져서요. 내게한건용서하지만ᆢ제애들에게하건용서못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저도사람인지라화가날때가많아요ᆢ이글읽으시는분들께더죄송합니다. 더아픈사연들많은걸알면서ᆢ적어봅니다. 누가잘못됐것인지요ᆢ 죄송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youn23
· 4년 전
진짜 괴로우셨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ackrose08 (글쓴이)
· 4년 전
@hayoun23 제가바보같았다고ᆢ욕만하지말아주세요ᆢ저도견디다올린글입니다.죄송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azds
· 4년 전
죄송하긴요. 위로드리고 싶은데 말주변이 없네요. 얼마 나 힘드실까싶어요. 어떻게 해야 그고통이 없어질까요. 피하셔야 할꺼같고 분리만이 답인거 같은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ackrose08 (글쓴이)
· 4년 전
@azds 표창원의원님께문자드린적있었어요ᆢ 친족은본인이고소하지않으면성립이안된대요. 그러고싶지도않고요ᆢ아이들이알까봐여ᆢ말씀너무감사하고요ᆢ또한번이겨보려해보게요.다시일도하고여ᆢ치료는받겠지만요ᆢ 정말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euwg18
· 3년 전
힘내세요ㅠㅠ이런 사연 읽을때마다 맴찟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