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망상과 사람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짝사랑]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 망상과 사람들
커피콩_레벨_아이콘happen9595
·4년 전
저는 사람들이 저를 무조건 싫어하거나 저를 이성적으로 좋아한다고 생각하는거같아요 일단 저를 싫어한다고 생각하는거는 남자 여자 구분없이 저한테 조금이라도 안웃거나 상냥하게 안대하면 저를 싫어한다고 모든 행동에 의미를 부여하고 그사람앞에서 쫄고 눈치보이고 제 행동을 자책해요 오래된 친구들 앞에서도 친구가 절 싫어하는거같구 제 행동에 속으로는 욕하고 잇을거라 상상하고 그래요 ㅠㅠ 그리고 사람들이랑 대화할때 이야기할때 사람들이 서로간에는 대화를 잘하는데 저한테만 눈을 안마주치ㄱ거나 대답을 생략하면 왠지 소외당한거같고 너무 불안하고 그랬어요 아니면 정반대로 남자들의경우 조금이라도 저에게 잘해주면(예를 들면 좋아요를 눌러주거나 명절인사를하는거조차) 나를 이성적으로 좋아한다고 혼자 상상해요... 그래서 이사람은 날 짝사랑하고 있는게 분명하다고 혼자 막 망상해요 ㅠㅠㅠㅠㅠ 좀 사람들한테 제.상상을 많이 덮어씌우는거같은데 자꾸 이게 잘 안고쳐지고 사람들만 보면 자꾸 제 생각대로 모든 상황이 흘러가는거처럼 보이고 짐짜 망상병 환자인지 관종병 환자인지 너무 이상해여 어떻게하면 고치죠??
혼란스러워불안해부끄러워우울환각불안강박공허해스트레스조울중독_집착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yyyun
· 4년 전
헐 약간 저랑 비슷해요... 근데 나이들고 이것저것 공부하다보니 어렸을때나 현재 '다양한 인간관계'를 맺어보지 않아서 라더군요. 다양한 인간관계 맺어보고, 알바나 일도 해보고 부딪히면서 저 사람이 무슨 생각을 하고 나는 어떻게 행동하는게 맞는지 대충 감이 오실거에요. 쓰니님 엄청 내성적이시죠? 본인 잘 꾸미고 장점 만들어서 자존감 키우고 사람들이랑 잘 어울려보세요. 그리고 나는 나 즐거운거 한다고 생각하면서 사시길.. 너가 나 좋아하든 관심은 없지만 이 순간 재밌게 있고싶다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