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방해
커피콩_레벨_아이콘fiwwnd
·4년 전
저는 현재 고1이 되는 한 여학생입니다 일단 저는 수시가 중요해서 두명뿐인 1등급을 맞아야 합니다 . 제가 공부를 하는 이유는 먹고싶은거 먹고 사고싶은거 맘대로 사고싶고 하고싶은거 맘대로 하고싶기 때문입니다 . 재작년쯤에 외식울 갓는데 메뉴 두개를 4명이서 먹었어요 원래 음식도 양이 많은 음식이 아니라 당연히 넷이먹기에는 양이적었고 그래서 저는 배부른척하고 얼마먹지 않았어요. 이날이 정말 저한테는 지우고 싶은 ***은 기억입니다 어렸을때부터 아빠가 있으면 먹고 많이먹어서 저도 더 먹고 싶은데 그냥 배부른 척하고 안먹었어요. 그리고 완전 선비라서 물도 자기가 안 떠먹고 바로옆에 있는 것도 남에게 시킵니다 . 그리고 또 이 아빠라는 작자는 온갖***를 구사합니다 저한테 왜 태어났냐 ,너를 낳는게 아닌데, 공부 왜하냐. 공장가라 등 과 티비를 볼때는 ***은 뭐 어쩧다 며 성적인***를 합니다 . 저도 그자리에서는 졀 상관 안 하는 척하지만 혼자있을때 혼자 많이 웁니다 . 싸우는 소리, 노래부르는 소리 술먹고 잠꼬대 하눈소리 등 이래서 집은 너무 시끄러워서 집중도 안되고 마음도 늘 불편해요. 그래서 원래는 도서관가는데 코로나 때문에 닫혀서 못가고 있어요 .중간고사 걱정이 태산이예요 얼른 벗어나고 싶어요 이제 몇년 안남았어요 그 후면 성인이 될거고 그때되면 독립해서 살겁니다
답답해스트레스문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avop
· 4년 전
ㅠㅠ 정말 많이 힘드시겠어요.. 혹시 공부 도움 필요하시면 제가 도와 드릴게요! 저는 대학생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yjw2020
· 4년 전
그동안 수고했어요.. 정말 잘 해왔어요.. 마카님의 독립 후엔 정말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랄게요! 제가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lokep
· 4년 전
힘드시겠지만..열심히공부하면 반드시 좋은일이 있을겁니다. 먹고싶은거 못먹는만큼 속상한일은 없을꺼예요ㅠ 저도 고등학교졸업해서 바로취업해서 일한지5개월됐습니다. 혹시 먹고싶은게있다면 찾아가서라도 사드리고 식사한번하고싶네요...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