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가 되고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의사가 되고싶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안녕하세요 저에 장래희망은 의사에요 근데 자퇴를했어요 전 학교를 꼭 다녀야지 꿈을 이룰수있다고 생각하지않아서 학교를 자퇴했어요 그 틀에서 나오고싶었어요 근데 주변에서는 대학도 안간녀석이 의사될려하네;; 이러네요 사람들이 그렀게봐도 상관없어요 전 저에 뜻이 있으니까요 근데 전 군간사도 되고싶어요 의사가 되고싶은이유는 사람들에 마음을 치료해주고싶어서 그랬는데 지금은 코로나로 사람들이 많이 힘들자나요 이글을 읽는사람은 이렀게 생각하겠죠.. 대학도 안간년이 어디서 의사가 될려하나 그러겠죠..
강박불안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BOM (리스너)
· 4년 전
검정고시로 의대가신 분들도 있답니다~^^ 의사라는 목표가 확고하다면, 그 목표를 위한 본인의 마음가짐이 확실하다면 이룰 수 있으실꺼예요. 응원하겠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MABOM 감사합니다 꿈을 포기하지않고 달려가는 사람이되도록할게요! 검정고시는 중졸했고 고등과정 공부중입니다! 학교는 정식으로 안다니지만 의학에 대해 더 집중 공부하고 있어요 꼭 꿈을 이루어서 많은사람은 치료해주고싶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BOM (리스너)
· 4년 전
힘들때 잠시 쉬어도 괜찮습니다. 버거울땐 잠시 멈추어도 괜찮습니다. '포기하지 않는다.' '난 꼭 의사가 될꺼다'는 마음만 끝까지 잊지않으시길, 지금 댓글을 다신 그 에너지를 잃어버리지 않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MABOM 네 감사합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geee1 (리스너)
· 4년 전
그런데 의대가는 사람들 중에 검정고시에서 바로 수능치고 가는 사람도 많아요 정시로 갈거면 고등학교에서 시간 보내는게 아깝다는 이유로요 마커님도 충분히 이런 루트로 의대갈 수 있으니 주변 사람 말들은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