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다툼이후 차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격증|다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사소한 다툼이후 차단
커피콩_레벨_아이콘dlwps40
·4년 전
여자친구와 3년 연애하며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남들다하는 연연처럼 잘지냈었죠..그러다 어느순간 여자친구가 자기방식대로 제가 안하면 화를 내더라구요..그래서 그 이후 사소한다툼이 몇번있었지만 금방 화해했습니다. 여자친구는 결혼 계획을 하고 한국서 잘지내다 호주가서 자격증 및 결혼 후 계획을 얘기하더라구요. 그래서 전 한국에 남고 여자친구는 호주에 작년8월말에 들어갔습니다.. 공부 및 알바한다고 호주 간 이후부터 카톡만 연락하고 전화, 사진은 안보내주더라구요.. 제가 사진보내달라 하면 공부하러 왔는데 그럴 정신없다고 하고.. 그래서 또 참고 기다렸어요.. 호주간지 3개월째 사소한것으로 트집을 잡는건지.. 혼자 호주에 있어서 신경이 날카로운건가 하고 싸우다 또 화해를 했죠..그러다 자기 힘들게 공부하러왔는데 제가 신경을 자꾸 건든다고..자꾸이럼 차단한다고 1년이 넘든 연락올때까지 기다리라고 하더군요..그말을 한후 다시 좋게 화해를 했습니다. 그러다12월 초에 사소한것으로 카톡으로 얘기하다가 싸운 후 아무말 없이 전화며 카톡이며 저를 차단하기 시작했습니다. 전에 한말이 있기에 기다렸지요..그러다 2월말에 차단을 풀었나 하고 전화를 했는데.. 수신정지까지 시켰더라구요.. 코로나로 난리인 요즘 걱정되지만 연락할방법이 없더군요..기다리는것뿐이. 호주가기전 여친의 가족분인가 뒷자리 번호가 같은 연락으로 문자가 오길래.. 그냥 대수롭지 않게 넘어 갔었지요.. 문득 수신정지 된 상태인데 가족분께 연락을 드리니 바쁘다고 나중에 연락준다면서 그 가족분도 절차단하더라구요.. 차라리 헤어지잔 얘기만 했어도 이렇진 않았는데.. 수신정지된 여친카톡엔 아직도 저희의 기념일이 있습니다.. 이 여자친구를 계속 기다리는게 맞는건지.. 헤어졌다고 생각해야하는지. 아직도 모르겠네요..
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po111
· 4년 전
여자친구분이 이기적인 면이 없지 않아 있네요.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고 생각하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힘드시겠지만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서 자기 자신한테 집중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lwps40 (글쓴이)
· 4년 전
@popo111 말씀 감사합니다.. 헤어졌다 생각하곤 있지만 계속 생각이 나네요. 오늘도 청승맞게 핸드폰 정지풀렸나 전화하며 기다리고 있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gartown1002 (리스너)
· 4년 전
에고.. 정확히 헤어진다는 말도 없이 차단을 당해 마음이 많이 속상하시겠어요. 그래도 적어주신 정황들을 볼 때, 헤어졌다고 생각하시는게 마음 편하실 것 같아요. 마카님께 정말 연락해야겠단 생각이 들면 여친분이 수신정지는 당연히 풀고 먼저 연락이 올거에요. 이메일이든 편지든 집에 직접 찾아올수도 있을거에요. 근데 안온다는건 거절의 의사를 에둘러 밝히신 것이니 마음 추스리시길 바랍니다. 더 좋은 사람 만나시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lwps40 (글쓴이)
· 4년 전
@Sugartown1002 말씀 감사합니다. 이제 나이 40에 더 좋은 사람 만나길 희망해야겠네요.. 참 쉽게 잊혀지지 않는 제 자신이 야속하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