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가 되고 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가수가 되고 싶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전 정말 가수가 되고 싶습니다.. 그런데..다른 사람들보다..외모도 이쁘지 않고.. 노래랑 춤을 뛰어나게 잘하지 못합니다.. 주변에선 제가 힘들어질 것이라고 했습니다.. 제 자신을 어떻게 해야 될 지 모르겠습니다..
불안힘들다의욕없음속상해불안해부끄러워답답해우울걱정돼우울해공허해무기력해슬퍼무서워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hptua59 (리스너)
· 4년 전
노래랑 춤을 남들보다 더욱 연습하면 돼죠:) 이 세상에서 타고난 천재를 이기는 방법은 끊없는 노력이래요. 일만 시간 동안 한 가지만 파고들면 그 분야에서 전문가가 된다고 하잖아요? 그러니 내일부터 일만 시간을 채워봐요! 단, 그 시간을 다 채울 때까지 항상 귀는 닫고 지내세요. 남들이 '넌 안돼'라고 말해도 듣고 바로 흘리세요. 마카님께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마카님을 사랑하는 척 간섭하는 사람들이라고 생각하세요. 만약 마카님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전적으로 마카님의 선택을 믿어주겠죠. 그리고 외모는 진짜 걱정하지 말아요. 요즘 화장 기술이 잘 발달되어 있고, 앞으로 더욱 발달할 겁니다. 게다가 미의 기준도 점차 확대될 거에요. 우리 사회가 갈수록 개성을 중요시하고 있잖아요. 유명인들만 봐도 단순히 얼굴이 예쁘고, 잘난 연예인들만 뜨는 게 아니라 개성으로 뜬 사람들도 많아요. 누군가가 가수가 되지 못한 마카님의 미래를 두 눈으로 확인하고 오지 않은 이상, 아무도 마카님의 미래는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