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친과 회사선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배신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전여친과 회사선배
커피콩_레벨_아이콘rashford10
·4년 전
제가 여자동기랑 사귀다 이별을 했습니다. 그 친구가 이제는 같은부서 선배와 사귀는데, 첫사랑이라서 너무 힘드네요. 저는 최소한의 배려라고 생각을 하는데... 배신감이 들더라구요. 저랑 만날때도 제가 그 친구를 화나게 할때마다, 그 선배만나겠다고 한게 장난 인 줄 알았는데 선배에게도 물었을때 관심없어, 잘해봐 했던 사람이라서 한번 삼자대면 할때 저는 그럼 왜 헤어지고도 연락했냐 물으니 전여친이 말을 했습니다. 헤어지고도 연락했던건 비즈니스적인 연락이였다고, 저는 한번 기회 준다 했었는데, 왜 안주냐 물으니? 재회조건이 성관계를 하지 않는거였는데,  재회하는날 방을 잡고, 원하지 않았는데 넣었다고. 이런말을 제3자 앞에서 하는것도 부끄러웠고, 그 말을 듣고도 만나는 선배도  이해하기 힘드네요. 저만 그런건가요?
짜증나불만이야두통스트레스받아의욕없음혼란스러워불안해답답해힘들다실망이야우울해공허해외로워무기력해슬퍼괴로워스트레스불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ttlestarr
· 4년 전
두분의 자세한 상황은 모르지만 그쪽이 말한 걸 토태로 제 의견을 드려도 될까요? 전에 글도 보니까 진짜 첫사랑분께 죄송한 말인데 기생충 같아요.... 제 3자가 봤을때 미친사람같은데요 정말로?.. 조현병 같아요 무슨 아니 애초에 저렇게 왜 비교를 하고 사람 자존감을 깎아가며 갑,을 관계를 가지려 하는건지 그리고 성관계 이야기도 동정심을 기회삼아 그 선배 남자분 마음을 얻으려고 밖에 안 보여요... 제 생각으론 돈 많은 남자 잡아 이리저리 무게 재고 빚 갚아줄 사람 찾고 결혼하려는 것 같은데 제에발 세상에 좋은 여자분도 많으니까..절대 자책같은건 하지 마시고요 .지금 당장 털어내는 것도 힘드시다는거 잘 아는데요 시간이 야속하긴 해도 해결은 해주잖아요. 언제나 그렇듯 알죠? 사람 한명 잘 거르셨어요. 여자나 남자나 진짜 항상 사람 조심해야 돼요. 무슨 감정 쓰레기통으로 아는지.. 그렇다고 글쓴이분이 잘못된 사랑을 한 건 절대 아니고요 그 여자분이 가면을 쓴거 였죠..글쓴이 분의 착한 마음을 이용했네요 딱봐도. 혹시나 제 말이 불쾌하셨다면 다시 한번 미안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shford10 (글쓴이)
· 4년 전
@Littlestarr 선배도 이상한거 아닌가요? 저 부탁도 했습니다. 마음이 남아있다고, 이 둘의 관계 오래 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ttlestarr
· 4년 전
아 선배분도 이상하죠. 원래 사람은 끼리끼리라고 나쁜 사람들끼리 짝짝쿵 잘 맞으면 오래 갈수도 있을 것 같긴한데.. 아마 그런 사랑의 끝은 비극이죠. 많이 괴로우실 것 같네요.. 두 사람의 행동들 때문에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shford10 (글쓴이)
· 4년 전
@Littlestarr 첫사랑이라서 이 감정이 아쉬움인지, 집착인지 저만 힘드네요. 그 친구는 그렇게 행복할텐데, 무서워요. 둘이 결혼할까봐. 잘 안됬으면을 기도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ttlestarr
· 4년 전
아마 많이 사랑해서 그럴거에요 미운 정도 애정이 없으면 못하니까..그래도 글쓴이분은 할만큼 했다고 생각해요. 저도 잘 안되길 같이 기도하겠습니다. 마음 잘 추스리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