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해보고 싶다는 남사친, 어떻하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트러블]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키스 해보고 싶다는 남사친, 어떻하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Iiah
·4년 전
정말 고민입니다.. 잠도 설치네요.. (중학생) 제가 이 남사친을 안지 쫌 됐고 엄마들끼리도 엄청 많이 친하신지라 거의 맨날 봅니다. 근데 어제 같이 만나서 잤는데 다른 동생들도 있었어요 참고로 이 동생들은 둘다 남자이구요. 뭐 어찌어찌 해서 남자애들은 거실에서 자고 저는 저희 엄마랑 같이 자게 됬어요 근데 이 남사친이 이따가 나와서 같이 놀자고 졸랐어요 사실 저번에도 만나서 잤는데 그때는 제가 먼저 자버렸거든요 어쨋든 그래서 알겠다고 하고 자는척 하다가 거실로 나갔습니다. 나갔는데 애들이 안자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같이 놀았어요 보드게임하고 하지만 얘가 오늘따라 스킨십을 많이 했어요 애교도 부리고요 예를 들면 손목을 잡고 안놔준다던지 어깨동무를 한다던지 웃으면서 제 무릎에 눕는다던지.. 시간이 지나고 동생들은 졸려해서 먼저 자고 어찌어찌 해서 저랑 남사친은 안자고 얘기 했어요. 근데 얘가 갑자기 키스에 대한 얘기를 꺼냈습니다 사실 많이 놀랐지만 아무렇지 않은척 했어요 이런 얘기는 처음이었거든요. 그래서 남사친이 우물쭈물 거리다가 저한테 말하더라고요 내가 이 말하면 나쁜사람인거 아는데 그냥 단순히 호기심에 너랑 키스 해보고 싶다고 근데 여기서 문제는 얘 여친 있습니다. 키스 얘기 하기 전에 남사친이 여친이랑 헤어지고 싶다고 사귀는것 같지가 않다고 그러더라고요 이미 여친이랑 이야기도 나누었더군요 하지만 아직 헤어진건 아니었어요 그래서 계속 제가 헤어지지 말고 참아보라고 그랬습니다. 제가 남친이랑 트러블 있었을때 얘한테 털어놓았거든요. 하지만 제일 심각한것은 저에요. 제가 싫지가 않았어요 솔직히 제가 해어지고 많이 외로웠고 키스란거 해보고 싶었어요. 진짜 저 자신이 나쁜거 압니다 그 여친 즉 제 친구한테도 진짜 너무 미안해요ㅠㅠ 근데 제가 제 마음을 잘 못 다루겠어요ㅠㅠ ( 결국 키스 안했습니다 ) 그래서 이 남사친 무슨 생각이고 그냥 호기심에 키스하고싶다고 한것일까요 아님 진짜 좋아해서 그러는걸까요 그리고 저는 어떻해야 할까요..?
혼란스러워불안해답답해걱정돼자고싶다외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ttlestarr
· 4년 전
중학생쯤이니 한창 호기심이 많을때죠..음 여자친구와는 별개로 단순 호기심이 맞다고 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LLGRMT
· 4년 전
아직 자신에 대한 감정이나 마음을 잘 알기 어렵고, 그만큼 표현도 서투릅니다. 단순 호기심일수도 있지만 호감일수도 있죠. 그래서 더욱 조심해야한다고 생각해요. 자신이 하고싶은대로 결정하는게 낫다고 보는 입장이지만, 만약 자신의 결정으로 인해 타인들과 갈등, 즉 심한 마찰이 일어날 것 같은 경우에는 삼가해주시는게 차라리 더 나은 선택인것 같다고 말씀드리고싶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mostm0nk
· 4년 전
망설이지 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po111
· 4년 전
남사친은 단순한 호기심인 것 같네요. 아직 헤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그렇게 말하는 것 보아 조금은 어장일수도 있겠다고 생각이 들어요.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을때 해보는것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