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얼마 전에 남자친구랑 헤어진 대학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대학생|직장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얼마 전에 남자친구랑 헤어진 대학생 여자입니다. 전남자친구는 현재 직장인이고요... 저희는 학교 선후배로 알고 지내다가 친해졌고 사귀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그가 정말 표현도 많이 해주고 너무나도 저를 아껴주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직장생활을 시작하였고 어느 순간부터 지쳐하는게 보였습니다. 물론 잘해준건 맞지만 예전보다는 확실히 식었다는게 보였어요... 사귄지 100일도 안되었는데요... 저도 남자친구 문제 외의 여러가지로 지친 상태고 서운한 감정이 들어서 그에게 솔직하게 털어놓고 잘 풀었습니다. 그리고 며칠 후 그는 저에게 장문의 톡으로 헤어지자고 했습니다... 친한 오빠 동생으로 돌아가자고... 그래서 그날 저녁 서로 울면서 전화했고 결국 헤어졌습니다... 아직은 완전히 잊기 힘든데 하루빨리 잊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예전처럼 친한 선후배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힘들다속상해불안해답답해걱정돼괴로워공허해무기력해슬퍼우울해외로워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BOM (리스너)
· 4년 전
전남자친구분께서 보내신 카톡의 내용을 보았다면 좀 더 정확한 마음을 알 수 있겠지만, 사회초년생이기에 겪어야 하는 힘듬들이 님과의 관계에 예전과 다름을 느끼게 하는 한 부분으로 작용하지 않았나 추측해봅니다. 지금 당장 그 분에 대한 마음을 접으려 애쓰진 않으셨음 합니다. 우선 그 분이 어떻게 연락을 해오는지..를 기다려보셔도 좋겠단 생각도 들구요. 너무 많이 힘들어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