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치료사가 되고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진로]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물리치료사가 되고싶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안녕하세요. 올해 고2 올라가는 학생 입니다. 저는 중3때 까지 진로가 없었어요. 그러다가 고1이 되고 2학기가 끝나갈쯤 갑자기 물리치료사가 하고싶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하지만 제가 공부를 못해서 성적도 4~6등급이고 아직 물리치료사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요. 지금부터라도 노력을 하면서 공부를 하면 물리치료사가 될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생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uchchuchu
· 4년 전
당연히 가능하죠! 아직 고2인걸요. 기회도 많고 가능성도 많아요! 천천히해도 괜찮아요 제가 마카님한테 추천해드리고 싶은 말은 ‘느린 것을 두려워하지말고, 멈추는 것을 두려워하라’ 예요. 전 항상 마카님을 응원할게요🥴 할 수 있당!!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9rl
· 4년 전
당연하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ghptua59 (리스너)
· 4년 전
아직 나이가 어리신데 벌써 진로를 정하신 점 축하해요! 혹시 '연금술사'라는 책 아세요? 이 책의 초반부에 무언가를 간절히 원하면 온 우주가 그 소망이 실현되도록 도와준다는 내용이 있어요. 그러니 마카님을 둘러싼 우주도 마카님의 꿈이 실현되도록 도와줄거에요:) 무엇보다 대학은 수시, 정시, 논술로 나뉘어져 있으니 지금부터 한 우물을 파면 물리치료 쪽으로 진학하시는 건 충분할 거에요. 그렇지만 우주는 도와줄 뿐이지 마카님의 꿈을 이루어주지는 않아요. 꿈이 이뤄지려면 당사자의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한데, '왜' 물리치료사가 되시고 싶으세요? 그리고 '어떤' 물리치료사가 되시고 싶으신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