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나 때문인거겠지 상황이 이렇게 된 건 다 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다 나 때문인거겠지 상황이 이렇게 된 건 다 나 때문이야 내가 없었으면, 내가 그 때 사라졌다면 애초에 이런 껄끄러운 상황도 일어나지 않았겠지 다 내 탓이야 미안해 다들.
혼란스러워불안해우울걱정돼우울해불안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bbit8725
· 4년 전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해요. 너무 극단적으로 생각하시면 본인도 상대방도 상처를 받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nNotSeeTheEnd
· 4년 전
미안해 하지 않아도 되요. 물론 이런 감정을 느낄 수 있지만 당신이 태어난 이유가 꼭 있을거예요! 저는 이 세상에 태어난 사람들 중에 괴롭고 힘들도 죽고 싶어도 다 뜻이 있어서 태어났다고 생각해요. 지금 고난을 이겨내고 화이팅 하세요! 언젠가 분명 꽃길 걷는 날이 올꺼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eurihadorokha
· 4년 전
그 마음을 직접 전한다면 오히려 고마워 할거에요.. 그치만 진짜 당신의 잘못이 아닐 수도 있잖아요.. 천천히 다시 얘기해보시고 천천히 마음을 전하시길 바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elly (리스너)
· 4년 전
괜찮아요 마카님 마카님께서 어떤 일이 있었는지는 모르지만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하는 법입니다. 감정에 휩쓸려서, 상황이 계속 안 좋은 상황만 있어서 멘탈이 깨져서 등 다양한 이유로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기도 하지요. 그에 대한 잘 못을 인지하고 사과를 한다면 된겁니다. 똑같은 상황에 놓였을 때 그런 행동을 안하도록 노력한다면 대단한 사람입니다. 마카님은 평범한 사람이니 너무 불안해하지 않으셔도 돼요. 무슨 일이 있으시다면 익명으로 이야기해주세요. 다 들어드릴게요